- 20대 젊은 여성 1) 20대 연인들의 색다른 데이트 공간
창조 2)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에게 어필
- 중년층 떡을 자주 먹으며 자란 세대로 고객확보 용이. 과거
즐겨 먹던 떡을 통한 향수
- 외국인 매장 앞 진열창에 떡과 한국 전통 인형 등의 전시를 통해 호기심 갖게 한다. 현대식
카페에서 한국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좋은 경험
- 인테리어 현대식의 테이블과 실내이되 우리 전통 문양과 색을
강조하여 한국의 멋 느낄 수 있게 한다. 각종 한국 미술품과 인형 등을 전시한다.
- 서비스 도시락 형태로의 포장 서비스 및
선물용 떡 바구니 제작 가능 1회용 TAKE OUT 컵을 이용하여 원하는 고객 대상으로 TAKE OUT 서비스 제공 할인행사 실시 및
새로운 제품에 대한 시식회 방학, 시험 끝나는 날, 발렌타인데이 등의 기념일 할인행사나 다양한 이벤트 제공 기존 고객을 위한 멤버쉽
카드나 쿠폰 제작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선두주자
한(韓)우리 2. 사업 배경 외식산업이 성장하는 가운데 전통음식의 성장
부진 전통음식에 대한 관심은 고조했으나 후식으로서의 전통음식활용 부족 전통음식인 떡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페
창업을 계획
한(韓)우리 3. 기본사업방향 업종 업태 컨셉트 한식 ( 떡, 한과와
전통차) 패스트푸드(Take-out가능) 서비스 형태 - 셀프서비스 전통음식의 패스트푸드화를 통한 새로운 이미지 건강을
챙기면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푸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