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1일 토요일

기업과경영도요타의 경영전략

기업과경영도요타의 경영전략
[기업과경영]도요타의 경영전략 -.pptx


목차
1. 도요타에 대하여
2. 경영전략
3. 마케팅
4. 산업분석
5. 경쟁자 분석
6. 전략제시


본문
차량 개발에 있어 가장 우선시해야 하는 기술은 물론 진정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드라이빙 시스템을 개발, 적용하고 있습니다.
환경과 경제 성장이 조화를 이루어 지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토요타는 연구개발, 제조, 친환경사업의 활동을 통하여 풍요로운 저 탄소 사회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기업 활동을 통한 지역 사회공헌은 토요타 자동차의 기본 이념 중 하나입니다. 이를 위해 문화, 교육, 환경 등 다양한 사회활동으로 보다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본문내용
략제시
TOYOTA RECALL
Countermeasures
경영이념
연혁
Brand Identity
R&D
인사조직
재무
단기, 중기 전략
마케팅
SWOT Analysis
판매전략
산업분석
HONDA
BMW
Position

About Toyota

1. 도요타에 대하여
경영이념
연혁
Brand Identity

1. 도요타에 대하여
2. 경영전략
3. 마케팅
4. 산업분석
5. 경쟁자 분석
6. 전략제시
1. 경영이념
경영이념
연혁
Brand Identity
1-1 경영이념
Smile for Tomorrow

1. 경영이념
1-1 경영이념
Smile for Tomorrow
1. 도요타에 대하여
2. 경영전략
3. 마케팅
4. 산업분석
5. 경쟁자 분석
6. 전략제시
경영이념
연혁
Brand Id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