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업 배경 및 동기 사업 아이템 개요 시장분석 마케팅 전략 재무
계획
본문 1. 사업 배경 및 동기
|왜 여성전용택시인가? 여셩의 사회적 진출 증가 여성 대상
범죄 증가 택시 이용에 대한 불안감 여성만을 위한 사업 증가 새로운 시장개척의 블루오션
여성만을
위한 믿을 수 있는 新 교통수단의 필요
2. 사업개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내ㆍ외부
인테리어
여성필수용품 비치 및 판매
여성운전자를 통한
공포감해소
기대효과
여성들의 공포감 해소 여성의 안전한 사회생활 여성의 필수용품을 통한
편의도모 광주의 명물로 자리매김, 나아가 전국으로 시장 확장 가능
3. 시장분석
|고객 분석(여성
시장)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 이를 통해 여성전용 택시의 시장성과 잠재력은 큼
본문내용 택시인가? 여셩의 사회적 진출 증가 여성 대상 범죄 증가 택시 이용에 대한
불안감 여성만을 위한 사업 증가 새로운 시장개척의 블루오션 여성만을 위한 믿을 수 있는 新 교통수단의
필요
2. 사업개요 |여성전용택시 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내ㆍ외부 인테리어 여성필수용품 비치 및
판매 여성운전자를 통한 공포감해소 기대효과 여성들의 공포감 해소 여성의 안전한 사회생활 여성의 필수용품을 통한
편의도모 광주의 명물로 자리매김, 나아가 전국으로 시장 확장 가능
3. 시장분석 |고객 분석(여성 시장)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 이를 통해 여성전용 택시의 시장성과 잠재력은 큼
4.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1.인지도 부족 2.택시회사로서의 경험 전무 3.다소 비싼
택시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