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5일 일요일

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전략.ppt


목차
I. 서 론

1. 아마존 소개
2. 아마존 CEO 소개
3. 아마존 역사
4. 아마존 목표
5. 아마존 발전과정

II. 본 론

1. 아마존의 공동체 구상
2. 아마존의 미래는?
3. 기술 서비스의 중요성 및 투자가치
4. 4P분석
5. SWOT분석
6. 기업순위
7. 성공요인

III. 결론

본문
2. 아마존 CEO 소개

1) 미래를 보는 눈과 비전: 장기적 비전 위해 단기적 이익 포기

2) 의사소통기술
- 아마존닷컴 창립 시 유능한 공동창업자 획득
- 실리콘밸리의 투자자를 설득하여 자금난 극복

3) 쉬지 않는 노력: 온라인서점 성공 이후 지속적 사업 확장


본문내용
구상
아마존의 미래는?
기술 서비스의 중요성 및 투자가치
4P분석
SWOT분석
기업순위
성공요인

01. 서론 - 아마존소개
아마존이란 세계 최초의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한 미국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
본 사 : 워싱턴주 시애틀에 위치
업 태 : 인터넷 통신 판매
창업 시 서적으로 시작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수 :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수 : 137백만명(그루폰의 2배)
설립시자본금 : 300달러
매출액 : 10억 달러(1999년)
67억 달러(2004년)
71.3억 달러(2008년)
245억 달러(2009)
342억 달러(2010)
아마존닷컴 본사

01. 서론 - CEO소개
창업이념
“경영자 대신 고객을 두려워 하라”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아마존의 기업개요, 아마존의 역사, 발전과정 그리고 아마존의 4P분서과 SWOT분석 등의 내용을 정리하였으며,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