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서 론
1. 아마존 소개 2. 아마존 CEO 소개 3. 아마존 역사 4.
아마존 목표 5. 아마존 발전과정
II. 본 론
1. 아마존의 공동체 구상 2. 아마존의
미래는? 3. 기술 서비스의 중요성 및 투자가치 4. 4P분석 5. SWOT분석 6. 기업순위 7.
성공요인
III. 결론
본문 2. 아마존 CEO 소개
1) 미래를 보는 눈과 비전: 장기적 비전 위해
단기적 이익 포기
2) 의사소통기술 - 아마존닷컴 창립 시 유능한 공동창업자 획득 - 실리콘밸리의 투자자를 설득하여
자금난 극복
3) 쉬지 않는 노력: 온라인서점 성공 이후 지속적 사업 확장
본문내용 구상 아마존의
미래는? 기술 서비스의 중요성 및 투자가치 4P분석 SWOT분석 기업순위 성공요인
01. 서론 -
아마존소개 아마존이란 세계 최초의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한 미국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 본 사 : 워싱턴주 시애틀에 위치 업 태 :
인터넷 통신 판매 창업 시 서적으로 시작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수 :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수 : 137백만명(그루폰의 2배) 설립시자본금 :
300달러 매출액 : 10억 달러(1999년) 67억 달러(2004년) 71.3억 달러(2008년) 245억
달러(2009) 342억 달러(2010) 아마존닷컴 본사
01. 서론 - CEO소개 창업이념 “경영자 대신
고객을 두려워 하라”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아마존의 기업개요, 아마존의 역사, 발전과정 그리고 아마존의 4P분서과
SWOT분석 등의 내용을 정리하였으며,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