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5일 일요일

네일샵 인터넷마케팅전략

네일샵 인터넷마케팅전략
네일샵 인터넷마케팅전략.pptx


목차
1.Intro
BriefIntroduction
Currentbusinesssituation
Ploblem diagnosis
2.New e-business strategy
Thee-business site &
Newpromotion plans
3.Expected effect
4.References and citations



본문
손님(13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두드러진 부분.

‘전화예약이 불편하다고 느낀다(4명)’

전화예약으로만 이루어지는 예약 시스템.

수익의 대부분이 인건비에 기초하기 때문에, 예약손님의 취소는 상당한 타격이 큼

또한 특정 시간 대에 몰려 있는 수요를 조절할 필요가 있음

 수요의 분산 효과를 노릴 수 있는 효율적인 예약 시스템이 필요.


입지 요건이 경쟁 업체와 비해서 매우 불리
외부에선 보이지 않는 지하1층의 안쪽에 위치
 지금의 위치를 이점으로 살린 private 서비스를 더욱 강조해야 함.
이런 샵의 성격을 어필할 수 있는 웹페이지가 필요함.


본문내용
iness strategy
The e-business site &
New promotion plans
Expected effect
References and citations

Intro
1)Brief Introduction
네일아트샵
홍익대학교 앞 푸르지오 상가 내 위치, 손톱 관리 및 네일아트가 주요 상품
그 밖에 페디 및 제모, 속눈썹 연장 등

Intro
2)Current business situation
현재 주고객은 2~30대 여성들, 대학생, 직장인이 많음
남자손님들은 여자 친구와 함께 많이 오는 편
60% 단골 손님들
퇴근 시간, 주말에 사람 많이 붐빔.
평일 오전에는 한가
(1).고객 분석

푸르지오 상가 내 네일샵만 6여개
서로 경쟁의식이 높음
웹을 구축한 경쟁자는 극소수
(검색결과 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