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ro BriefIntroduction Currentbusinesssituation Ploblem
diagnosis 2.New e-business strategy Thee-business site
& Newpromotion plans 3.Expected effect 4.References and citations
본문 손님(13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두드러진 부분.
‘전화예약이 불편하다고
느낀다(4명)’
전화예약으로만 이루어지는 예약 시스템.
수익의 대부분이 인건비에 기초하기 때문에, 예약손님의 취소는
상당한 타격이 큼
또한 특정 시간 대에 몰려 있는 수요를 조절할 필요가 있음
 수요의 분산
효과를 노릴 수 있는 효율적인 예약 시스템이 필요.
입지 요건이 경쟁 업체와 비해서 매우 불리 외부에선 보이지 않는
지하1층의 안쪽에 위치  지금의 위치를 이점으로 살린 private 서비스를 더욱 강조해야 함. 이런 샵의
성격을 어필할 수 있는 웹페이지가 필요함.
본문내용 iness strategy The e-business site
& New promotion plans Expected effect References and citations
Intro 1)Brief Introduction 네일아트샵 홍익대학교 앞 푸르지오 상가 내 위치, 손톱 관리 및
네일아트가 주요 상품 그 밖에 페디 및 제모, 속눈썹 연장 등
Intro 2)Current business
situation 현재 주고객은 2~30대 여성들, 대학생, 직장인이 많음 남자손님들은 여자 친구와 함께 많이 오는 편 60%
단골 손님들 퇴근 시간, 주말에 사람 많이 붐빔. 평일 오전에는 한가 (1).고객 분석
푸르지오 상가 내 네일샵만
6여개 서로 경쟁의식이 높음 웹을 구축한 경쟁자는 극소수 (검색결과
학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