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5일 일요일

기아자동차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인터넷마케팅 전략

기아자동차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인터넷마케팅 전략
기아자동차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인터넷마케팅 전략.pptx


목차
1.타켓층 분석
2.제품 분석
3.컨셉 도출
4.인터넷마케팅 전략
5.결론


본문
자신의 성공을 추구하며, 남들보다 우월하고 높은 위치에 서고자 하는 속성을 갖고
있는 2534 여성들은 자신들의 기준을 높이고 싶어한다.


전략 1 - 나만의 모닝 꾸미기

내용

자신의 모닝을 인터넷 공간에서 가상적으로 미리 꾸며봄으로써 체험하게 함

방법

악세서리 전문업체 (한샘카 , Autoflex)와 제휴로 자신이 원하는 대로 꾸며진 모습을
가상으로 볼 수 있으며 출고 시 똑같이 꾸며진 모닝을 받을 수 있음

기대효과

모닝은 타켓 고객 2534 여성들에 대해 배려한다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