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5일 일요일

인터넷마케팅 아프리카 TV 마케팅전략

인터넷마케팅 아프리카 TV 마케팅전략
[인터넷마케팅] 아프리카 TV 마케팅전략.pptx


목차
마케팅전략믹스
- 제품전략
- 가격전략
- 유통전략
- 커뮤니케이션 전략
- 커뮤니티 전략
- 브랜드 전략
- 마케팅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7C)
결론


본문

과외를 필요로한 고객을 포지셔닝

1단계 : 브랜드 전략대상의 명확한 설정
2단계 : 목표 고객의 이해
3단계 : 경쟁에 대한 이해
4단계 : 마음을 끄는 브랜드 의도의 설계
5단계 : 고객경험에 대한 핵심 수단의 발견
6단계 : 브랜드전략의 실행
7단계 : 피드백 시스템의 구축



본문내용
품전략
새로운 상품 서비스(과외 서비스)를 통한 수익창출
체계적인 DB시스템을 통한 매력적인 시스템
시장 매력도가 높음

가격전략
시간별 가격차별화
패키지로 묶음 판매

가격전략
우리 가격전략이 실효성이 있는지 설문조사
총 300명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결과 가격전략에 긍정적인 결과

유통전략
기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
스마트폰, 테블릿PC등 새로운 유통망 확보

커뮤니케이션 전략
- 인지
전단광고와 제휴 서비스로 관심유발
타사와의 차별점을 부각시킨 이메일발송
- 탐색
스마트폰 앱을 통한 모바일 상 참여 가능
교육커뮤니티 까페 상대로 홍보
맛보기 시스템도입하고 베너광고 삽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물입
커뮤니티 사이트 운영
- 소멸
다른 서비스를 소개
성공적인 고객들은 사례를 통한 잠재적 고객 유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