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4일 금요일

경영학 유니클로 투자위한 기업 분석 및 평가

경영학 유니클로 투자위한 기업 분석 및 평가
[경영학] 유니클로 투자위한 기업 분석 및 평가.pptx


목차
1.서론
유니클로 선정이유
유니클로 소개

2.본론
Global& Domestic Analysis
Industry Analysis
Company Analysis
경쟁사 GIODANO Analysis


3.결론
유니클로는 과연 투자할 만한 회사인가


본문
품질, 지식, 혁신, 서비스, 스피드라는 5가지 철학으로 1994년 첫 선을 보인 지오다노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로 소비자를 만족시킨다’ - 패스트 패션




본문내용
지고 있다.
Fast Fashion중에서도 전 세계 각지에서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UNIQLO

서론 : UNIQLO 소개
1984년 6월 히로시마1호점 오픈
유니클로의 뜻은 unique와 closing warehouse의 합성어
일본 내 점포 수 6백 53개,2004년 매출 2백90조를 달성한 탄탄한 회사
2005년 미국, 홍콩, 한국으로 해외 진출, 명실상부한 캐주얼 업체의 글로벌 기업

Global& Domestic Analysis
한국을 제외한 모든 나라들의 GDP가 마이너스를 보이고 있다.
UNIQLO는 저가 브랜드 이기 때문에 경제가 좋지 않을 때 더 유리하다.

Global& Domestic Analysis

Global& Domestic Analysis
2009년 이후 일본의 이자율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