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3C 분석 주요 문제점 및 연구주제 KT 이미지 SMP How to
Say
본문 높은 브랜드 인지도
집중화된 사회공헌 활동
‘통신회사’ 기업
이미지
사회공헌 활동의 인지도저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다양한 단체의 자발적
참여
기업간 연대를 통한 비용감축
사회공헌활동의 획일성
다음으로 소비자분석입니다. -KT,
어떤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십니까? Olleh라는 이미지 39%, 통신사라는 이미지 29% 와 같은 결과나 나왔습니다. 중요한 점은
모르겠다 라는 답변이 10%나 나왔습니다. SK의 행복 삼성의 가족과 같은 상징적 이미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국내 기업 사회공헌 활동의 인지율이 10위권 안에도 못들었다는 점으로 봐서 KT CSR의 인지도 또한 저조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본문내용 회공헌 지출 순위 But KT 8위 2011년 지출
240억원 2012년 예산 250억원 국내 주요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인지율 출처 :
조선일보 삼성 현대 LG 포스코 SK 유한 양행 유한 킴벌리 안철수
연구소 GS 풀무원 모르겠다 22.7% 15.8% 7.4% 2.6% 2.6% 2.3% 1.8% 0.9% 0.5%
0.5%
49.2%
S trength W eakness O pportunity T hreat 높은
브랜드 인지도 집중화된 사회공헌 활동 ‘통신회사’ 기업 이미지 사회공헌 활동의 인지도 저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다양한 단체의 자발적 참여 기업간 연대를 통한 비용감축 사회공헌활동의 획일성 자사분석
통신사업 분야의
경쟁 구체적이고 상징적인 브랜드 이미지 대학생과 청년을 대상으로 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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