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부가 2009년부터
농민들이 가전제품을 사면 보조금을 주는 ‘가전하향’ 정책을 펴면서 현지 경쟁사들이 빠르게 성장하며 삼성을 위협하기 시작했다. 중국은 풍부한
자원과 노동력을 갖춘 시장이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중국시장 진출을 추진하여 왔다. 시장 진출을 통해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국의 노동력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이 경제성장을 달성함에 따라서 제품에 대한 소비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로도 작용하고 있다.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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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중국기업의 성장 중국 정부가
2009년부터 농민들이 가전제품을 사면 보조금을 주는 ‘가전하향’ 정책을 펴면서 현지 경쟁사들이 빠르게 성장하며 삼성을 위협하기 시작했다.
중국은 풍부한 자원과 노동력을 갖춘 시장이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중국시장 진출을 추진하여 왔다. 시장 진출을 통해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
Ⅰ. 중국기업의 성장 중국의 노동력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이 경제성장을
달성함에 따라서 제품에 대한 소비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로도 작용하고 있다. 삼성전자도 중국에 대규모
생산기지를 건설하고 중국시장 진출을 추진하여 왔으며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여 왔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온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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