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마케팅 1) 마케팅이란 2) 마케팅의 중요성 2. VIPS 1) VIPS 2)
선정이유 3) 특징 4) 시장점유율 5) 고객만족도 3. VIPS의 마케팅 전략 4.
요약
본문 1. 마케팅 – 마케팅이란?
개인 또는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가격책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미국
마케팅 학회-
1. 마케팅 – 마케팅의 중요성
고객만족, 고객 감동을 창출할 수
있음
기업의 이미지 향상(ex. 그린 마케팅)
이윤창출을 통한 외식사업체의 성장,발전
2.
VIPS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CJ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
Very Impressive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정통 스테이크 메인 요리와 sea food 메뉴, 샐러드바로 운영
본문내용 S의 마케팅 전략 4. 요약
1. 마케팅마케팅이란? 개인 또는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가격책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미국 마케팅 학회-
1. 마케팅마케팅의 중요성 고객만족, 고객 감동을 창출할 수 있음 기업의
이미지 향상(ex. 그린 마케팅) 이윤창출을 통한 외식사업체의 성장,발전
2. VIPS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CJ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 Very Impressive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