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권은 브랜드가 사용되고 유지되는 한 존재한다. 때문에 흔히 상표권과 브랜드 는 경제적 수명이 없다고 생각하기
쉽다. 잘 알려진 브랜드라 하더라도 광고를 하거나 구매자의 사랑을 계속 받을 수 있는 제품의 개발․유지가 필요하기
때문이며 이를 위 해서는 노동과 자본의 투자가 필요로 한다. 브랜드가 제품과 동일시되어 양자를 별도로 분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브랜드가 제 품과 함께 소멸하는 경우도 있고, 부적당한 제품이나 품질이 나쁜 제품에 사용되는 경우가 있을 뿐만 아니라도 잘못
사용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가 감소해 가기도 하는 것이다. 브랜드는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에 경제적 수명이 영원히 계속된다고
생 각할 수 없다. 어떤 기계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기능이 쇠퇴하여 끝내는 못쓰게 된다는 사실에
이
본문내용 의 수명 상표권은 브랜드가 사용되고 유지되는 한 존재한다. 때문에 흔히 상표권과
브랜드 는 경제적 수명이 없다고 생각하기 쉽다. 잘 알려진 브랜드라 하더라도 광고를 하거나 구매자의 사랑을 계속 받을 수 있는 제품의
개발유지가 필요하기 때문이며 이를 위 해서는 노동과 자본의 투자가 필요로 한다. 브랜드가 제품과 동일시되어 양자를 별도로 분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브랜드가 제 품과 함께 소멸하는 경우도 있고, 부적당한 제품이나 품질이 나쁜 제품에 사용되는 경우가 있을 뿐만 아니라도
잘못 사용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가 감소해 가기도 하는 것이다. 브랜드는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에 경제적 수명이 영원히 계속된다고
생 각할 수 없다. 어떤 기계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기능이 쇠퇴하여 끝내는 못쓰게 된다는 사실에 이 의를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