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실행방안 지치고 힘든 일이 있는 사람들의 사연을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한다. 좋아요와 추천수가
제일 많은 사람에게 꿀쨈과 빵을 선물하고 “힘이 되어 드릴게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기대효과 이를 통해
뚜레쥬르는 국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서민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게 된다
본문내용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목차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분석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010.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010년 8월 제빵 출하량 매출액 27만
5천톤 37만 4천톤 3조 5000억 1조 9700억 출처 <농림수산식품부 통계> 시장 경쟁
치열 출처 <한겨레 2010.09> 현재 베이
하고 싶은 말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