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E-비즈니스 소규모 종합 소품점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

E-비즈니스 소규모 종합 소품점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
[E-비즈니스] 소규모 종합 소품점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가게소개

2.SWOT 분석

3.E-Business 전략

4.웹 사이트 디자인

5.E-Business를 활용한 차별점&강점



본문

홍대 마포평생학습관 옆에 위치한 종합 소품점 ‘에스더’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악세서리 의류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
Take-Out 커피 및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또한 실사출력이 가능해 주문도 받고 있음




1. 온라인을 통한 물품 판매

오프라인 물품을 온라인을 통해서 판매
피규어, 인형, 의류, 그림, 기타 소품류

매주 5~6가지의 물품을 선정해 일주일간만 파격세일

▷ 한정된 세일기간 → 구매율(or 충동구매율) ↑
▷ 매주 다른 물품 → 재 방문 유도




본문내용

Introduce

영업점소개 “Esther”
홍대 마포평생학습관 옆에 위치한 종합 소품점 ‘에스더’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악세서리 의류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
Take-Out 커피 및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또한 실사출력이 가능해 주문도 받고 있음

영업점분석 - SWOT

S W
O T
영업점 분석
가격 경쟁력(커피)
물품의 다양성
가까운 거리
전문성 부족
물품의 업데이트 빈도↓
주 고객층의 부재
공간의 부족
전문 경영 지식 부족
접근성이 떨어짐(골목안)
독특함
홍대 문화권에 속해 있다
제품 판매를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
모든 커피숍들이
커피 가격을 내리는 추세

E-Business 전략

E-Business 전략
1. 온라인을 통한 물품 판매
오프라인 물품을 온라인을 통해서 판매
피규어, 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