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ⅰ. 국내의 라면 시장 현황 ⅱ. 오뚜기라면 시장 현황
Ⅱ. 본론 ⅰ.
제품품질 - 분석 1단계 - 분석 2단계 - 전략도출 ⅱ. 디자인 - 포장용기 -
색 네이밍
ⅲ. 브랜드 이미지 - 참깨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 각 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전략
Ⅲ. 결론
본문 일반 컵라면 선호도 조사 참깨라면
제품품질조사
- 평소 짠맛을 선호하십니까? - 평소 고소한 맛을 선호하십니까? - 평소 컵라면의 양은 가격대비
만족한다.- 참깨 라면은 짜다. - 참깨 라면은 고소하다. - 참깨라면의 양은 가격대비 만족한다.
-조미참기름의
양을 소량 줄이기로 하였다.
조미참기름 용기에 칸을 나누어 원하는 만큼 참기름을 나눠 넣을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을
세우기로 하였다.
본문내용
ⅱ. 디자인 - 포장용기 - 색 네이밍 ⅲ. 브랜드
이미지 - 참깨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 각 라면 제조기업의 선호도 조사 전략 Ⅲ. 결론
ⅰ. 국내의
라면 시장 현황 라면시장 규모 1조 5000억원 라면의 종류 160 여종 업계
1위 농심
ⅰ. 전체 라면 시장 현황 연도 시장규모 유형별 판매현황(%) 총
시장규모(억원) 성장률(%) 봉지면 용기면 2003 13,706 6.5 70.4 29.5 2004 14,700 7.3 73.0 27.0 2005 15,000 1.5 73.0 27.0 농심이
총시장 점유율 70%넘게 차지함▶
ⅱ. 오뚜기라면 시장 현황 시장 점유율 : 8.9 % 2. 매년 매출 증가율 소폭
상승세 3. 경쟁 심화, 전체 라면 시장 매출 신장률 둔화, 고성장->저성장으로의
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