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The Face Shop Korea??
국내화장품시장
Brand
매장네트워크와 운영전략
SWOT분석
TheFaceShop 의 전략수립
발전방향의
모색
THEFACESHOP 코리아??
국내Brand Shop 화장품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44.6%를
자랑하는 선도 업체로서 화장품업계 전체에서 판매량 1위와 매출 3위
2003년 "자연주의" 라는 브랜드 Concept 하에
탄생한"THEFACESHOP"
"자연주의, 매스티지" , "혁신"등 THE FACE SHOP의 핵심가치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
타 브랜드샵에 비해 넓은 고객층을 확보
본문내용 랜드의
내용 *
3개 업체만으로 37.5프로 그림으로 대체할것 *
광고비 구성 표 첨부
*
더 페이스샵 브랜드 브랜드 인지도(%) 선호 브랜드(%) 추천 브랜드(%) 브랜드샵에서 “정기적으로
쇼핑하는” 응답자 비율(%)
매장 네트워크와 운영 6 - 국내 최대의 매장 네트워크 국내 매장 수 편리한
접근성 2. 높은 브랜드 인지도 3. 규모의 경제 1일 평균 7만명 이상! 표 삽입 *
2012년
까지 800개 매장증가 계획 *
카테고리 빈도 신입 판매원 교육 월 1~2회 매장 매니저
교육 월 1회 경력 판매원 교육 월 2~3회
“자연주의”와 쉬크한 스타일을 전하는 더페이스샵
제품 제품 카테고리별 매출구성 각 제품 카테고리별 표준매출원가 비율(%) 표첨부 *
스킨케어 품목수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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