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Nintendo DS? 모바일족이란? 3C 분석 SWOT 분석 5 Forces
분석 마케팅 전략
본문 Company
What is Nintendo? 1889년 야마우치
히로시의 증조부 야마우치 후사지 화투제조 개시 1963년 닌텐도 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변경 70년대부터는 전자기술을 이용한 완구의
제작을 시작,가정용 게임기 시장에 접근 1985년 패미컴 출시 1990년 슈퍼패미컴 출시 가정용 게임기 시장 리딩
브랜드 1994년 Sony의 플레이스테이션 출시 이후 위기를 맞음 휴대용 게임기 Gameboy 시리즈는 성공 2004년
Nintendo DS 출시 이후 리딩 브랜드로 부활
What is Nintendo DS?
2004년 전세계적으로
발매된 닌텐도사의 휴대용 게임기
DS? "Dual Screen"의 줄임말로 접는 형태의 본체에 2개의 액정 화면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
Features
더블 스크린 터치 스크린 네트워크 통신 음성 인식 무선
통신
모바일족이란?
엄지족은 누구?
쉬는 시간에 휴대폰으로 프로야구 게임
즐기는 회사원
닌텐도 DS로 남편과 함께 테트리스 게임즐기는 주부
PMP로 지하철에서 인터넷 강의 듣는
학생
휴대폰으로 MP3음악 듣듯이 책을 들으며 출퇴근 하는 직장인
본문내용 89년 야마우치 히로시의
증조부 야마우치 후사지 화투제조 개시 1963년 닌텐도 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변경 70년대부터는 전자기술을 이용한 완구의 제작을
시작,가정용 게임기 시장에 접근 1985년 패미컴 출시 1990년 슈퍼패미컴 출시 가정용 게임기 시장 리딩
브랜드 1994년 Sony의 플레이스테이션 출시 이후 위기를 맞음 휴대용 게임기 Gameboy 시리즈는 성공 2004년
Nintendo DS 출시 이후 리딩 브랜드로 부활
What is Nintendo DS? 2004년 전세계적으로 발매된
닌텐도사의 휴대용 게임기 DS? "Dual Screen"의 줄임말로 접는 형태의 본체에 2개의 액정 화면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
Features 더블 스크린 터치 스크린 네트워크 통신 무선 통신 음성
인식
모바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