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경영학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분석

경영학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분석
[경영학]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분석.pptx


목차
1. DUNKINDONUTS선정이유

2. DUNKINDONUTS
DUNKINDONUTS
FRANCHISING
MENU

3.마케팅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결론


본문
점포 조건 : 50 ㎡(실 15평)이상 (단, 전면 5M 이상)
교육 이수 : 15일(이론, 실습, 휴무 포함), 점주 포함 2인 의무 수료
지원 사항 : 시장조사비용 본사부담, 개점 시 교육직원 4일 파견
판매이익률 : 50% 내외(상권에 따른 차이)
제품대결제 : 5일 단위 현금결제 (CMS 자동이체)
시장조사의뢰 : 팩스, 이메일, 유선 모두 가능

(3) 던킨 매장 지원 시스템

소득, 수익성(Earnings)

적당한 가격, 적정가(Moderate Prices)

본사제공 (National Store)

경험 및 노하우(Experience & Know-how)

광고/홍보 (Advertising/PR)

새로움, 생생함, 선명, 신선한 (Freshness)

(2) S.T.P.

표적시장 20대 (주로 여성)
현재 도넛시장에서 가장 큰 소비자층
TAKE OUT 문화의 선도자
CAFE 문화의 선도자
가격에 덜 민감하다. (친목도모, 데이트)


본문내용
.P. 분석
4.결론

매장 수 : 800여개, 국내 도넛 시장 85% 차지
한국에서 가장 성공한 1위의 도넛 브랜드
대부분의 마케팅 성공스타 마케팅, 커피
3
1.1 DUNKINDONUTS선정이유
충분한 조사가치

(1) 의미
(2) 던킨코리아
Dunkin donuts international + BR korea
1994 국내 도입
현재 800개 이상 매장 보유
4
2.1 DUNKINDONUTS
도넛을 커피에
DUNK IN !!!
적셔 먹다
└SPC계열사
베스킨 라빈스, 파리 바게뜨 성공 노하우

(1) 점포 개설 조건
점포규모 : 50 ㎡(실 15평 이상), 단 전면길이 5M이상
(단위 : 천원, 부가세 별도)
5
2.2 Franchising

점포 조건 : 50 ㎡(실 15평)이상 (단, 전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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