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DUNKINDONUTS선정이유
2.
DUNKINDONUTS DUNKINDONUTS FRANCHISING MENU
3.마케팅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결론
본문 점포
조건 : 50 ㎡(실 15평)이상 (단, 전면 5M 이상) 교육 이수 : 15일(이론, 실습, 휴무 포함), 점주 포함 2인 의무
수료 지원 사항 : 시장조사비용 본사부담, 개점 시 교육직원 4일 파견 판매이익률 : 50% 내외(상권에 따른 차이) 제품대결제
: 5일 단위 현금결제 (CMS 자동이체) 시장조사의뢰 : 팩스, 이메일, 유선 모두 가능
(3) 던킨 매장 지원
시스템
소득, 수익성(Earnings)
적당한 가격, 적정가(Moderate Prices)
본사제공
(National Store)
경험 및 노하우(Experience & Know-how)
광고/홍보
(Advertising/PR)
새로움, 생생함, 선명, 신선한 (Freshness)
(2)
S.T.P.
표적시장 20대 (주로 여성) 현재 도넛시장에서 가장 큰 소비자층 TAKE OUT 문화의
선도자 CAFE 문화의 선도자 가격에 덜 민감하다. (친목도모, 데이트)
본문내용 .P.
분석 4.결론
매장 수 : 800여개, 국내 도넛 시장 85% 차지 한국에서 가장 성공한 1위의 도넛
브랜드 대부분의 마케팅 성공스타 마케팅, 커피 3 1.1 DUNKINDONUTS선정이유 충분한 조사가치
(1)
의미 (2) 던킨코리아 Dunkin donuts international + BR korea 1994 국내 도입 현재
800개 이상 매장 보유 4 2.1 DUNKINDONUTS 도넛을 커피에 DUNK IN !!! 적셔
먹다 └SPC계열사 베스킨 라빈스, 파리 바게뜨 성공 노하우
(1) 점포 개설 조건 점포규모 : 50 ㎡(실 15평
이상), 단 전면길이 5M이상 (단위 : 천원, 부가세 별도) 5 2.2 Franchising
점포 조건 : 50
㎡(실 15평)이상 (단, 전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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