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진로연혁 진로의 제품 1980년대 이전 소주 1980년대~2000년대 소주 2001년
이후 과실주 신제품 시장분석 1. 미시환경분석 2. 거시환경분석 제품분석 SWOT
analysis 참이슬 fresh Maketing BCG growth-share matrix Interview J의
Segmentation& Targeting 광고 사례로 보는 제품 이미지 전략도출 J의 SWOT
analysis 해결방안
본문 진로연혁 1924 평양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1951
6.25사변으로 부산 서면에서 소주 ‘금련’ 출시
1977 진로소주 일본시장 진출
1998 ‘참이슬’
출시
1988‘참이슬’출시 후 14개월 만에5억병판매돌파
2001전통약주 ‘천국’
출시
2002 매실주 ‘매화수’ 출시
2005 하이트와M&A 본 계약 체결
2006
‘참이슬 Fresh’ 출시
2008‘참이슬 summer’ 출시
2008 ‘J’
출시
2008‘동의보감 복분자 ‘출시
1.
미시환경분석
경쟁사분석
두산
처음처럼 청하
국순당 백세주
배상면주가
산사춘 매실주
2.
거시환경분석
인구통계학적 환경 여성 ․ 젊은 층의 음주율 증가 추세
경제적 환경
불황으로 인한 소주 소비량의 증가
사회문화적 환경 주5일 근무제의 시행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트렌드
권위주의적 음주문화의 개선
본문내용 주 ‘금련’ 출시 진로소주 일본시장
진출 ‘참이슬’ 출시 ‘참이슬’ 출시 후 14개월 만에 5억병판매돌파 전통약주 ‘천국’
출시 Page*
진로연혁 2002 2005 2006 2008 2008 2008 매실주
‘매화수’ 출시 하이트와 M&A 본 계약 체결 ‘참이슬 Fresh’ 출시 ‘참이슬 summer’ 출시 ‘J’
출시 ‘동의보감 복분자 ‘출시 Page*
Page*
1980년대 이전 소주 1967년~ 1974년
생산 1975년~1983년 생산 Page*
1980년대~2000년대 소주 1982년 생산 1984년
생산 1996~2001년 Page*
2001년 이후 참이슬 참이슬
summer 참이슬Fresh Page*
과실주 매화수 진로포도주 Page*
신제품 제이
J 동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