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아이템 선정
  2. 제품소개&회사정보
  3. 
시장선정이유
  4. 시장현황특징
  5. 제품분석 - SWOT
  6. 마케팅 
전략
 
 
  본문 1.아이템 선정 -대화가 잦고 사람들과 접촉이 많은 현대인에게 입 냄새는 상대방에게 상당한 
불쾌감을 줄 수 있다. 특히 타인과의 접촉이 잦은 직종(서비스직이나,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들 가운데 구취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상대방에게 폐를 끼치기를 꺼려하는 일본인들의 특성상 자신의 입 냄새를 미리 측정해보고 대책을 고려할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 
 ex)영업할 때 , 데이트를 할 때등등
  2.제품소개&회사정보 ①Kiss me Meter(2006년 5월 
출시) -다섯 가지 색상의 불빛으로 사용자의 입 냄새 정도를 알려준다. -사이즈가 매우 작고 가벼우며 사용이 간편함(세계 
최소형)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대폰의 액세서리나 선물용으로 적합 -영국과 캐나다의 TV에도 소개 -저전력 설계(1 Li 
Battery-LR2032 > 150 times) -MEMS (Micro Electro Mechanical Systems 반도체 
초미세 기계가공기술) 센서전원 3V 리튬 배터리 디스플레이 LED디스플레이(5단계표시) 사이즈 4.3cm x 
2.5cm x 0.85cm 무게 10.5g(건전지 포함) 사용
  ②회사소개 및 연혁대 표 
자 이원배 본사주소 대전시 유성구 구암동 611-1번지 대표전화  042) 
825-6850 홈페이지 http://www.safe-drive.com/ 회사설립일 1997년 
12월 수출지역 미국, 일본 등 수출 전시회 및 수상실적(연혁) 연간 15회 이상 해외 유명전시회에 참가 -2002년 
09월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산업 자원부 장관상 은상 수상 
 
  ③특허권 및 증명현황 -2000년 04월 MEMS Gas 
Sensor 개발 -2002년 05월 한국신기술인증서 획득(NT)  -2002년 09월 유망중소기업 지정  -2003년 09월 
Aa급 INNO-BIZ기업확인서 획득 -2004년 09월 KT마크 획득  -2007년 12월 신기술인증서 (NET) 획득 
 
 
  ④ FOB가격 및 수량 MOQ수량 : 
216EA 단위 (pices) CBM 개당 EXW가격 (USD) 개당 무게(g)
  내륙운송료 (USD) 통관+포워딩+CFS+부두사용료 (USD) 개당소요가격 (USD) 개당 
FOB 가격 (USD) 216 0.12 15 44 15.77  7.7 
 0.07 15.07
  *달러 환율 USD1 = 1300원 기준 
 단위(pic) CBM 개당 EXW가격 (USD) 개당 무게(g)
  내륙운송료 (USD) 통관+포워딩+CFS+부두사용료 (USD) 개당소요가격 (USD) 개당 
FOB 가격 (USD) 1000 1.08  15 44 15.77  15.4 
 0.02 15.02
  *달러 환율 USD1 = 1300원 기준 *출처: 비전 
해운
  3.시장선정이유 ●소비자의 오랄케어 의식 고양으로 일본, 약용 구강청정제 시장은 2001년 이후 계속 확대되었고, 
향후로도 착실한 수요확대가 전망되며 신상품 투입 및 광고 선전 활동을 강화할 것으로 보여 시장은 확대될 전망이다. 구강청정 약용품 시장 호조를 
띄면서 구취체크기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 -일본에서 약용 구강청정제의 현황이 2007년 183억 엔(전년대비 17.3% 증가) 기록, 
2008년 201억 엔(전년대비 9.8% 증가) 전망  -구강청정제의 사용률은 약 40% 정도이며 서서히 증가  ●대일 수출유망 
중소기업 품목을 선정, 집중 지원 -대일 수출기업에 대한 수출보험 확대 : 무역클레임보험, 해외마케팅보험, 농수산물패키지보험 등 각종 
수출보험 지원 확대 -일본 인터넷쇼핑몰에 한국 유망상품의 입점을 추진 : 지식경제부와 한국무역협회는 2008년 12월에 일본 인터넷 
쇼핑몰에 한국 상품을 입점시켜 대일 수출확대 사업으로 론칭한 바 있음 
 
 
 
 
 
  본문내용 팅 
전략 1.아이템 선정 -대화가 잦고 사람들과 접촉이 많은 현대인에게 입 냄새는 상대방에게 상당한 불쾌감을 줄 수 있다. 특히 타인과의 
접촉이 잦은 직종(서비스직이나,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들 가운데 구취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상대방에게 폐를 끼치기를 
꺼려하는 일본인들의 특성상 자신의 입 냄새를 미리 측정해보고 대책을 고려할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  ex)영업할 때 , 데이트를 할 
때등등 2.제품소개&회사정보 ①Kiss me Meter(2006년 5월 출시) -다섯 가지 색상의 불빛으로 사용자의 입 
냄새 정도를 알려준다. -사이즈가 매우 작고 가벼우며 사용이 간편함(세계 최소형)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대폰의 액세서리나 선물용으로 
적합 -영국과 캐나다의 TV에도 소개 -저전력 설계(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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