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
[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hwp |
|
목차 Contents
1. LG Twins 소개
2. 프로야구단의 수익구조 및
지출구조 수익구조 지출구조
3. LG Twins Marketing Strategy 기업의 사회적 역할 스크린
야구 LG Twins Lotto Baseball Animation 나는 야구선수다
4. 제안 스포츠용품
라이센싱
본문 - 우리나라 프로야구팀의 수익구조는 경기장 입장료 매출, 미디어 중계료 매출, 기타 콘텐츠
로열티 매출 이 세가지로 구분 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입장료 매출에서는 식음료, 머천다이징, 광고 매출을 볼 수 있는데 신규 입장객
추가동원, 경기장 내 편의시설 확충, 엔터테인먼트 요소 개발 필요 등 다양하고 많은 방법으로 수익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미디어
중계료 또한 방송사와의 중계료 협상이슈가 상존하고 미디어환경의 변화에 적응하여야 합니다. 기타 콘텐츠 로열티 매출은 야구 콘텐츠의 상시적 소비를
위한 플랫폼 개발이 필요합니다.
본문내용 구조 지출구조 3. LG Twins Marketing
Strategy 기업의 사회적 역할 스크린 야구 LG Twins Lotto Baseball Animation 나는
야구선수다 4. 제안 스포츠용품 라이센싱 1. LG Twins 소개 - LG Twins 는 1981년 MBC청룡으로
창단하여 ‘90년 3.15일에 LG가 인수하여 ‘90년, ’94년 프로야구 우승을 했습니다. 연고지는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잠실운동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박종훈 감독이 감독을 맡고 있고 투수 32명, 내야수 14명, 외야수 10명, 포수 5명, 코칭스태프
19명으로 총 6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1년 시즌현재 관중수 4위를 하고있습니다. 2. 프로야구단의 수익구조 및
지출구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