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정의 2.역사 3.특징 -장점 -단점 4.종류&비용 5.추세 6.Q&A 7.토론
본문 사전적
정의 운송광고는 이동수단과 교통의 관련된 공공 수송기관이나 정거장 역 구 내 등이 있으며, 모든 매체에 사용할 수 있는
광고이다.
통합적 정의 이동수단의 내, 외부에 설치되어 라디오 광고, 영상 광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광고의 특성이
결합되어 통합적으로 기능하는 광고이다.
운송광고의 특징 상권에 맞게 광고활동이 용이.
전국의 교통기관을 활용한
광고가 가능.
대도시일수록 광고의 효과가 크다.
구매행동과의 연결성이 강하다.
소구효과의
반복성.
기억회상 효과.
본문내용 수단과 교통의 관련된 공공 수송기관이나 정거장 역 구 내 등이
있으며, 모든 매체에 사용할 수 있는 광고이다. 이동수단의 내, 외부에 설치되어 라디오 광고, 영상 광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광고의
특성이 결합되어 통합적으로 기능하는 광고이다.
1820년 런던 광고마차 1905년 서울 시내버스
실시 운송광고 운송광고의 역사 1928년 서울 15인승 10대 버스 최초 운행 시작
운송광고 운송광고의
역사 1955년 서울신문사가 대행 1974년 서울시 지하철 개통 1979년 서울신문사 광고영업소 신한칼라
분담대행 1981년 서울시 지하철공사 담당 1기 지하철광고의 운용 1994년 서울시 2기 도시철도공사 설립
상권에
맞게 광고활동이 용이. 전국의 교통기관을 활용한 광고가 가능. 대도시일수록 광고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