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Intro 1) CSR이란? 2) CSR의 중요성 2.바람직한 CSR 1) CSR의
방향 2) CSR에서의 소비자의 역할 3.모범적인 CSR활동 사례
본문 1-1.
CSR이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임의의 경영 프랙티스와 내부
자원의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를 향상시키는 의무.
기업이 CSR경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이득
▼ 1)판매율과 시장점유율 증가 2)기업이미지와 영향력 강화 3)회사 운영 비용 감소 4)브랜드 이미지
제고 5)인재의 확보 및 유지 매력도 증가 6)투자 매력도 증가
본문내용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INDEX 1. Intro 1) CSR이란? 2)
CSR의 중요성 2. 바람직한 CSR 1) CSR의 방향 2) CSR에서의 소비자의 역할 3. 모범적인 CSR활동
사례
1-1. CSR이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임의의
경영 프랙티스와 내부 자원의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를 향상시키는
의무. 의무적 이행 CSR 영향력 인식 자발적 실천 의무적 이행 자발적 실천
1-2.
CSR의 중요성 기업이 CSR경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이득 1)판매율과 시장점유율 증가 2)기업이미지와 영향력
강화 3)회사 운영 비용 감소 4)브랜드 이미지 제고 5)인재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