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듀오란 2.환경분석 3.SWOT분석 4.STP분석 5.7P분석 6.대안제시
본문 결혼상담
업은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반면 쉽게 사라지는 속성을 가진 영세업종임을 짐작하게 한다.
-배우자조건 중시
사회풍조
-결혼정보업체 필요성 대두
-결혼정보산업의 증가추세
-사회의
부정적이미지 -경쟁업체 증가 -소비자 불만 증대
본문내용 중 395개(약 51%) 업체만
현재영업 중이고 382개 업체가 휴업(140개 업체, 약 18%) 또는 폐업(242개 업체, 약 31%)한 것으로 나타났다. “ 2.
업체숫자 결혼상담 업은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반면 쉽게 사라지는 속성을 가진 영세업종임을 짐작하게
한다.
SWOT분석
Strangth 홍보 우수 시장점유율 선두 최다 회원 수 해외지사
보유
Weakness -까다로운 가입조건 -타사보다 비싼 가격 -마케팅 활동의 미흡 (CF이외의
영역) -인지도 대비 낮은 성혼률
Opportunity -배우자조건 중시 사회풍조 -결혼정보업체 필요성
대두 -결혼정보산업의 증가추세
Threat -사회의 부정적이미지 -경쟁업체 증가 -소비자 불만
증대
강 점 약 점 내부 능력 환경 변화 홍보
우수 시장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