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4일 금요일

경영학 월마트의 글로벌지속가능성

경영학 월마트의 글로벌지속가능성
[경영학] 월마트의 글로벌지속가능성.pptx


목차
1. 마이크 듀크의 메시지
2. 환 경
3. 사회적 책임
4. 지속가능성
5. 수상경력
6. 시사점


본문
지속가능성 360 (Sustainability 360)
- 월마트는 지속가능성 360 접근법을 사용하여 전세계의 10만개 이상의 공급업체와 200만 명 이상의 고객과 수많은 기업들에게 지속가능성의 견해를 제시

- 공급망 전반에 걸쳐 궁극적으로 재생에너지만을 사용하고 폐기물 방출을 완전히 없애는 야심적인 목표설정


제품 (Products)
월마트는 4월을 지구의 달(Earth Month)로 지정하고 친환경 그린제품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시작해 친환경 제품 판매 확대

환경친화적인 그린제품 판매를 강화하는 정책 발표하고 주요 에너지 절약형 제품, 환경쓰레기를 줄이는 제품, 오가닉 제품 등 30여 개 선정해 매장 내 특별 판촉행사

모든 제품들에 환경평가 상표를 부착해 자사 제품들에 대한 환경적 측정도를 측정



본문내용
크의 메시지
월마트는 세계의 긴급한 요구로 인해 회사 전체에 걸쳐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고 지속가능성 확장 및 가속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
글로벌지속가능성보고서(Global Sustainability Report)는 월마트에서 환경 및 사회적 지속성에 대한 진정한 헌신을 보여줌
- 3 -

1. 마이크 듀크의 메시지
지속가능성은 폐기물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 생산성을 증가하여 사람들이 돈을 절약해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는 목적을 완수해 더 나은 월마트가 되도록 노력
2010년 1월, 월마트 재단에서 아이티의 비극적인 지진에 대응하여 담요와 얼굴 마스크의 기부 등과 150만 달러 이상의 재정을 지원하며 사회적 책임
- 4 -

2. 환 경
지속가능성 360 (Sustainability 360)
- 월마트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