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자 중 이동통신사를 변경할 의향이 있는 사람은 36.7%로, 의향이 없는 사람이 63.3%로 더 높게 나왔다.
청구요금 빈도퍼센트유효 퍼센트누적퍼센트 유효전혀 그렇지 않다209.59.59.5 그렇지 않다3516.716.726.2 그렇지 않은 편이다5626.726.752.9 보통이다6330.030.082.9 그런 편이다2712.912.995.7 그렇다83.83.899.5 아주 그렇다1.5.5100.0 합계210100.0100.0
통신사 선택 시 요금제 영향 정도 빈도퍼센트유효 퍼센트누적퍼센트 유효전혀 그렇지 않다31.41.41.4 그렇지 않다146.76.78.1 그렇지 않은 편이다2311.011.019.0 보통이다5425.725.744.8 그런 편이다6330.030.074.8 그렇다3416.216.291.0 아주 그렇다199.09.0100.0 합계210100.0100.0
본문내용 신사 및 휴대전화 사용 현황 분석 4. 전체항목 빈도 분석 5. Product 분석 6. Promotion 분석 7. 종속변수 분석 8. 가설설정 9. 상관관계 분석 10. 다중 회귀분석 11. 통신사 관계 t검정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특성 전체 통신사 사용 실태를 파악하고, 요금제와 서비스 등 다방면의 사용자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KT만의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하기 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 하였다. 기존의 방식처럼 KT만을 겨냥한 요구사항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통신사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이를 이용하여 획기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기 위하여 응답자 표본을 연령이 아닌 현재 사용 통신사 기준으로 나누어 조사를 실시 하였다. (전체 210명 중 SK, KT, LG 각 70명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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