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소비자행동론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마케팅 조사

소비자행동론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마케팅 조사
[소비자행동론]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마케팅 조사.ppt


목차
1.Life Style
2.Survey
3.Result of Survey
4.SPA Brand
5.Brand Analysis
6.Brand History
7.Brand Identity
8.Product
9.Price
10.Place
11.Promotion
12.SWOT Analysis
13.Success Factor
14.Marketing Strategy for Codes Combine
15.결론 및 시사점



본문
초략

Place

■ 총 유통망 299개점!

- 백화점 163개, 대리점 109개, 직영(대형멀티샵) 27개점

- 2011년, 직영점 중심 매장 대형화


- 전국 주요도시의 멀티샵,
백화점 내 메가샵 오픈 추진 중


- 최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100평 규모 멀티샵 오픈

보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라인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직영 대형점이 해법이다

원주 ‘코데즈 컴바인 기지’

예신은 올해 원주에 「코데즈컴바인」 기지를 완성할 계획
디자인실을 제외하고 예신피제이 본사와 시화지구에 있는 물류창고가 원주로 이동
서울의 상품기지와 원주의 판매기지를 분리해 강화할 방침
원주의 물류기지를 통해 volume의 확대를 이룰 수 있음

원주물류기지가 완성되면 물류 부분이 독립되어 보다 강화될 수 있다.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SPA에 근접하기 쉬워짐.

물류 시스템

EDI로 전체 물류를 모두 관리 -> 즉각적인 대응
판매 시 EDI시스템에 의하여 부족한 재고 등이 파악, 그에 대응하여 물류센터->매장 / 매장->매장으로
물류가 움직임

매장의 판매량과 수익별로 등급이 나눠지며 등급별로 우선순위와 물량이 정해짐

직영점 - 수익성이 제일 높음 - A등급,
백화점 -판매비중은 높지만 수수료로 인해 마진이 낮음 - B등급,
대리점 - C등급


본문내용
세계와 구별된
인식ㆍ행위의 주체이며, 체험 내용이 변화해도
동일성을 지속하여,
작용ㆍ반응ㆍ체험ㆍ사고ㆍ의욕의 작용을 하는
의식의 통일체).

Survey
번호
문항
전혀
그렇지
않다
별로
그렇지
않다
보통
이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주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다.
2
제품의 가격이 높더라도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면 구매한다.
3
내가 소유한 유명브랜드 제품이
나를 표현한다고 생각한다.
4
나는 신상품이나 새로운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5
나는 내 스타일과 패션 감각에
자신이 있다.
6
온라인 쇼핑을 즐겨 한다.
7
주로 인터넷을 통해 패션관련
정보를 얻는다.
8
제품 구매 시 인터넷과 가격비교 후 구매한다.
이 설문은 SPA브랜드 매장을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