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로만손 시계 브랜드 런칭전략

로만손 시계 브랜드 런칭전략
로만손 시계 브랜드 런칭전략.pptx


목차
서론
기업소개
선정동기

본론
환경분석
국내 시계산업의 현황
STP 분석
SWOT 분석
4P전략

결론

본문
먼저 로만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988년 창립해 OEM방식으로 시계를 제조하던 회사에 불과했으나 IMF이후 침체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시계를 디자인,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이후 2003년 제이에스티나라는 쥬얼리 브랜드를 런칭하며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특히 2012년 까지 16년 연속 스위스 바젤 시계 보석 박람회에 참여 하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시계브랜드로 성장, 현재는 세계 72개국에 로만손 제품을 수출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시계산업의 현황
STP 분석
SWOT 분석
4P전략
결론
PAGE:4
1.
안녕하세요.
저희는 로만손 기업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하여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브랜드 런칭 전략을 세워보았습니다.
2.
로만손은 시계를 주 상품으로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제이에스티나라는 쥬얼리 브랜드로 인해 유명해 졌습니다. 저희는 과제 초반, 제이에스티나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하고자 했습니다. 그러나 자료들을 조사하며 로만손이 국내시장에서 확장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것이란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래서 ‘비노티에’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3.
먼저 목차를 살펴보시겠습니다.
PAGE:5
기업소개
2012. KGU TUR 123 marketing strategy 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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