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소비자 조사목표 1.20대 대학생, 포털사이트 사용빈도및 선호도 분석을 통해서 유용한사이트 파악
2. 성별에 따른 포털사이트 이용 실태 차이 분석 *조사대상 - 인터넷을 사용하는 20대 대학생120명 조사
( 매우 선호한다, 거의 선호한다,보통) 소비자 분석 1위 네이버, 2위 네이트 , 3위 다음
*가장 자주 클릭하게 되는 인터넷광고는 어떤 종류 입니까? - 검색 창에 떠있다가 클릭하면 사라지는 것들이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검색버튼을 눌러 검색을 하지 않더라도 기억에 오래 남았습니다. - 그리고 저는 자주 트위터를 이용하는데 관련 기업들과 팔로잉을 자주 맺습니다. 그과정에서 그 기업에 대해서 한번 쯤은 더 생각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 인터넷 광고에 바라는 점 .? - 광고를 보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방면으로 도움이 되는 광고
본문내용 - 97년 일반 백세주를 출시함으로써 성장 현재까지 연간 50%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알콜도수 20도수 이하의 발효주를 생산하는 것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다. -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국순당 생막걸리’를 출시 하였다. - 지속적으로 성장중이지만 맥주,소주에 비하여 낮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포털사이트의 역할이 갈수록 증대 ,베너 광고를 이용한 광고의 효과증가 *‘국순당 생막걸리 ‘인터넷을 통한 홍보 필요성 *포털사이트 별 애호도를 바탕으로 국순당의 포털사이트 이용 광고 전략 수립 20대의 포털사이트 별 애호도 분석을 통해 국순당 인터넷 광고전략 수립 *포털사이트 선호도 분석 *각 포털 사이트 서비스별 이용 빈도및, 애호도 분석 연 구 주제 주제 선정배경 목표 연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