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피쉬&그릴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hwp | 
           | 
  목차 목차
 
 
  1. 업체소개
 
  2. 시장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5. 결 론
 
 
 
 
 
 
 
  본문 Ⅰ. 업체소개
  1. 업 체 명 : (주)리치푸드의 『피쉬 & 그릴』
  2. 연 혁 
  2002년 02월 (주)리치푸드 법인 설립 2003년 12월 피쉬 & 그릴 연신내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 약 230여개 점포 
  ⇒ 최근 피쉬&그릴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에 서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매년 계 절별 신메뉴를 선보여 새로운 맛을 선사하고 따뜻한 포장마차 컨셉의 분위기가 소비 자들의 인을 받고 있다.
  3. 피쉬 & 그릴의 Vision
  "Anytime With U" 고객과 점주는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4. 피쉬 & 그릴의 경영전략
 
 
 
 
  경영전략
 
 
 
 
 
 
 
 
 
 
 
 
 
 
 
  매뉴개발(변화/개혁)
  마케팅(홍보 및 이벤트)
  기업문화 정립
 
 
 
 
  1.선진 프렌차이즈 구축 2.양질의 식사재 확보 3.유통시스템의 안정화
  1.기업․브랜드 인지도 재고 2.고객DB 구축 및 활용 3.영업채널 다양화
  1.목표, 성과급제 정착 2.인력정예화와 전문화 3.의식개혁과 경영혁식
 
 
 
 
 
 
 
 
  사업구조 혁신/서비스 고도화/마인드 혁명
 
 
 
 
  Ⅱ. 시장 환경 분석
 
  본문내용 시장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5. 결 론 Ⅰ. 업체소개 1. 업 체 명 : (주)리치푸드의 『피쉬 & 그릴』 2. 연 혁  2002년 02월 (주)리치푸드 법인 설립 2003년 12월 피쉬 & 그릴 연신내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 약 230여개 점포  ⇒ 최근 피쉬&그릴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에 서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매년 계 절별 신메뉴를 선보여 새로운 맛을 선사하고 따뜻한 포장마차 컨셉의 분위기가 소비 자들의 인을 받고 있다. 3. 피쉬 & 그릴의 Vision "Anytime With U" 고객과 점주는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4. 피쉬 & 그릴의 경영전략 경영전략 매뉴개발(변화/개혁) 마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