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국민은행 개괄 1. 국민은행 소개 2. KB의 비전 및 목표 Ⅱ. 국민은행 마케팅 분석 1. KB의 새로운 CI 2. KB의 STP 전략 3. KB의 4P 전략 Ⅲ. 국민은행 마케팅의 기호학적 분석 1. 기호사각형 2. 의미생성모델 3. 행동자 모형 4. 서사도식 5. 동위소 분석 6. 신화분석 Ⅳ. 결론 1. KB의 SWOT분석 2. 새 방향 제시
본문 Ⅰ. 국민은행 개괄 1. 국민은행 소개
• 창립: 1963년 2월 9일 (구 국민은행) 2001년 11월 1일 (주택은행과 통합. 현 국민은행)
• 매출액: 217,430억원 (순익 20,085억원)
• 종업원: 21,602명 (2012년 6월)
• 주요업무: 은행, 신탁, 신용카드 업무
• 실적: 국가고객만족도(NCSI) 6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2011)
브랜드파워 조사(K-BPI) 14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2)
본문내용 KB의 새로운 CI 2. KB의 STP 전략 3. KB의 4P 전략 1. KB의 SWOT분석 2. 새 방향 제시 1. 국민은행 소개 2. KB의 비전 및 목표 1. 기호사각형 2. 의미생성모델 3. 행동자 모형 4. 서사도식 5. 동위소 분석 6. 신화분석 ` ` ` ` PAGE:3 1. 국민은행 소개 창립: 1963년 2월 9일 (구 국민은행) 2001년 11월 1일 (주택은행과 통합. 현 국민은행) 매출액: 217,430억원 (순익 20,085억원) 종업원: 21,602명 (2012년 6월) 주요업무: 은행, 신탁, 신용카드 업무 실적: 국가고객만족도(NCSI) 6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2011) 브랜드파워 조사(K-BPI) 14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2) 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