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휴대폰 케이스 사업 소개 및 선정동기 본론 1. 휴대폰 케이스 사업 분석 2. 소비자 분석 3.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 S <Strengh> ▶제품이 휴대폰과 관련되어 있음
▶다양한 제품의 개발이 가능함
▶폰 외형의 보호가 가능함 W <Weakness> ▶시장으로 성장되지만 한계가 존재함
▶시장이 아직 크게 알려지지 않음
O <Opportunity> ▶휴대폰 및 스마트폰이 대중화 됨
▶휴대폰 교체주기가 짦음
▶시장의 발전 가능성이 높음 T <Threath> ▶선발주자인 ‘폰껍데기’의 강한 지배력
▶폰 대리점에서의 폰 케이스 판매
▶케이스가 필요없을 정도의 폰 디자인
본문내용 석 3. 마케팅 전략 1. 휴대폰 케이스 사업 분석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1. 서 론 휴대폰케이스사업 사업분야 수공예 제품 큐빅아트 포크아트 멀티샵 폰 케이스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1 2 3 4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휴대폰케이스사업 선정동기 휴대폰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가깝고 필수적인 도구 휴대폰을 패션 소품으로 생각하는 한국인들의 독특한성향 한국인들의 휴대폰 교체주기(1년 6개월)가 매우 짦음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반복구매를 유도함으로써 수익창출
소비자 행동론 제 5 조 1. 서 론 휴대폰케이스 사업 SWOT 분석 S <Strengh> W <Weakness> O <Opportunity> T <Threath>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제품이 휴대폰과 관련되어 있음 ▶다양한 제품의 개발이 가능함 ▶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