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1. 주제선정단계 2. 활동계획(사전준비 단계) 3. 인과관계 / 가설설정 4. 개별항목의 완성 5. 설문지 순서결정
본문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
5월 5일~16일2차 설문지 초안 5월 17일3차 샘플링 5월 18일~23일4차 설문 조사
5. 귀하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하는데 평균적으로 드는 비용은?
2만원 미만2) 2만원~5만원 미만3) 5만원~10만원 미만 4) 10만원 이상
→ 화장품을 구매할 때 드는 비용이 높을 수록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추측
1)가격문항으로 3,4,5번 설문지의 인과관계를 분석할 수 있다.
가격을 선택할 경우 구매할 경로로 백화점 선택할 가능성 비용도 5만원 미만을 선택할 가능성
본문내용 능 활용 여부 3. 남성 화장품 시장의 잠재성 2. 소셜 미디어와 소셜 커머스의 활용 여부
남성 화장품 시장의 잠재성 주제 선정
그루밍(grooming)족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 주제 선정
활동 계획 5월 5일~16일 2차 설문지 초안 5월 17일 3차 샘플링 5월 18일~23일4차 설문 조사 <-완성 4월 5일 1차 주제선정 5월 24일~30일 5차 결과 도출 및 PPT 작성
가설 설정 20대 초반의 남성들이 더 남성 화장품에 관심이 많을 것이다.
개별항목의 완성 4. 귀하가 화장품을 구매하는 곳의 경로는 어떻게 되십니까? (중복선택가능) 백화점 2) 로드샵 3)가택방문판매 4) 인터넷쇼핑몰 5) 기타(선물, 대리구매 등) → 5번 화장품 비용 질문과 관련. 구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