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pptx


목차
브랜드 소개
SWOT 분석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자연주의 _4P
이니스프리 CRM
니치 마케팅_밀리터리
글로벌 마케팅
제언
결론


본문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목표 고객 ⇒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P
저가전략,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본문내용
AGE:3
브랜드 소개
-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기업 사명 :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린 마케팅 :
Green Life Campaign
생활 속 자연 이야기, 무겁고 진지한 환경 캠페인 보다는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생활 속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
PAGE:4
SWOT 분석
S
O
T
W
PAGE:5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목표 고객 ⇒
P
저가전략,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