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브랜드 소개 SWOT 분석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자연주의 _4P 이니스프리 CRM 니치 마케팅_밀리터리 글로벌 마케팅 제언 결론
본문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목표 고객 ⇒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P 저가전략,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본문내용 AGE:3 브랜드 소개 -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기업 사명 :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린 마케팅 : Green Life Campaign 생활 속 자연 이야기, 무겁고 진지한 환경 캠페인 보다는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생활 속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 PAGE:4 SWOT 분석 S O T W PAGE:5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목표 고객 ⇒ P 저가전략,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