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허재 감독의 리더십

허재 감독의 리더십
허재 감독의 리더십.pptx


목차
커뮤니케이션 효과 결정요인들

리더십 브랜드의 3법칙

설득과 협상

피드백과 코칭


본문
< 커뮤니케이션 효과 결정요인들>

커뮤니케이션 내용 :
경기 관련 내용 : 경기출전타이밍, 플레이 전략
경기 외적 내용 : 인간적 유대(신뢰, 믿음)

커뮤니케이션 형식 :
전달매체 : 직접전달
손짓(지시, 토닥임), 눈짓, 화를 내지 않는 표정





커뮤니케이션 효과

본문내용
E:3
< 커뮤니케이션 효과 결정요인들>
커뮤니케이션 내용
커뮤니케이션 형식
커뮤니케이션 효과
경기 관련 내용 : 경기출전 타이밍, 플레이 전략
경기 외적 내용 : 인간적 유대(신뢰, 믿음)
전달매체 : 직접 전달
손짓(지시, 토닥임), 눈짓, 화를 내지 않는 표정
PAGE:4
< 리더십 브랜드의 3법칙 >
특이성: 허재 감독은 팀을 매번 승리로 이끌어 “농구대통령”으로 불리게 되었다.
관계성: 허재 감독은 선수시절부터 MVP로 선정되는 등 훌륭한 기량을 갖고 있었고
따라서 소속팀이 승리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으며 ,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
로 감독이 되어서도 추종자인 선수들이 승리를 갈망하는 것에 대해 이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자격을 갖추었다.
일관성: 2007.2008년 뒤쳐졌던 팀을 정규2위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