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커뮤니케이션 효과 결정요인들
리더십 브랜드의 3법칙
설득과 협상
피드백과 코칭
본문 < 커뮤니케이션 효과 결정요인들>
커뮤니케이션 내용 : 경기 관련 내용 : 경기출전타이밍, 플레이 전략 경기 외적 내용 : 인간적 유대(신뢰, 믿음)
커뮤니케이션 형식 : 전달매체 : 직접전달 손짓(지시, 토닥임), 눈짓, 화를 내지 않는 표정
▽
커뮤니케이션 효과
본문내용 E:3 < 커뮤니케이션 효과 결정요인들> 커뮤니케이션 내용 커뮤니케이션 형식 커뮤니케이션 효과 경기 관련 내용 : 경기출전 타이밍, 플레이 전략 경기 외적 내용 : 인간적 유대(신뢰, 믿음) 전달매체 : 직접 전달 손짓(지시, 토닥임), 눈짓, 화를 내지 않는 표정 PAGE:4 < 리더십 브랜드의 3법칙 > 특이성: 허재 감독은 팀을 매번 승리로 이끌어 “농구대통령”으로 불리게 되었다. 관계성: 허재 감독은 선수시절부터 MVP로 선정되는 등 훌륭한 기량을 갖고 있었고 따라서 소속팀이 승리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으며 ,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 로 감독이 되어서도 추종자인 선수들이 승리를 갈망하는 것에 대해 이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자격을 갖추었다. 일관성: 2007.2008년 뒤쳐졌던 팀을 정규2위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