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자료실
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 대학생 커피 전문점 이용실태 조사(영문)
마케팅 조사 대학생 커피 전문점 이용실태 조사(영문)
[마케팅 조사] 대학생 커피 전문점 이용실태 조사(영문).pptx
목차
1.Current Situation
2.Purpose of Research
3.Research Design
4.Sample Design
5.Data Gethering
6.Result & Conclusion
본문
Drop off Survey
“100 Myung-Ji”
On-Line Survey
“50 Other University”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양대 서강대 성균관대
경희대 중앙대 건국대 홍익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5. Determine ranking which do you go frequently.
① Ediya ② Café Bene ③ Coffee bean & tea leaf
④ Starbucks ⑤ Angelinus ⑥ Tom&Toms ⑦ Grazie
⑧ETC.
① Ediya ④ Starbucks ② Café Bene ③ Coffee bean & tea leaf
⑤ Angelinus ⑥ Tom&Toms
⑧ETC. ⑦ Grazie
본문내용
sign
Data Gethering
Result & Conclusion
1. Current Situation
1. Current Situation
5,000 Won
5,000 Won
1. Current Situation
43.8% University Student
Why?
2. Purpose of Research
Why they go cafe?
2. Purpose of Research
Not just about Coffee!
3. Research Design
Secondary Data
Depth interview
3. Research Design
14 Secondary Data
3. Research Design
3. Research Design
Secondary Data
Depth int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