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8일 일요일

(A+ 레포트) 삼성서울병원 고객만족 경영사례

(A+ 레포트) 삼성서울병원 고객만족 경영사례
삼성서울병원.hwp


목차
I. 서론

II. 본론

1. 고객만족경영 framework : 새로운 병원문화를 선도하는 병원

2. 삼성서울병원 고객만족경영의 특징
1) 고객만족도 일등 병원
2) 건립이념
3) 의료서비스 품질경영 추진의 로드맵 및 강화할 점

3. 삼성서울병원 고객만족경영의 장점

4. 고객만족도 향상 주요 활동

5. 고객만족경영 실천 구체적 사례
1) 선진국 수준의 무혈수술과 통원수술을 중심으로 의료 서비스
2) 첨단수술방식의 보편화
3)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 모유수유를 가장 잘 하는 병원
4) 응급의료 전용 헬기 및 24시간 응급 진료체계
5) 인터넷 진료예약 서비스
6) 생활 속의 건강 홍보
7) 새로운 조직문화 실천
8) 성균관대 의과대학 교육병원 구축

III. 결론

<참고 문헌>

본문
I. 서론

고객만족 경영은 거의 모든 기업이나 조직에서 고객만족을 중요한 업무 중의 하나로 실천하고 있다. 또한 병원이나 학교, 관공서 등도 더 이상 예외는 아니다. 삼성서울병원은 이러한 고객만족경영 활동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이 자료는 삼성서울병원 고객만족 경영사례를 분석, 정리한 A+ 레포트이다.


본문내용
의 특징2
1) 고객만족도 일등 병원2
2) 건립이념2
3) 의료서비스 품질경영 추진의 로드맵 및 강화할 점2
3. 삼성서울병원 고객만족경영의 장점4
4. 고객만족도 향상 주요 활동5
5. 고객만족경영 실천 구체적 사례5
1) 선진국 수준의 무혈수술과 통원수술을 중심으로 의료 서비스6
2) 첨단수술방식의 보편화6
3)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 모유수유를 가장 잘 하는 병원6
4) 응급의료 전용 헬기 및 24시간 응급 진료체계6
5) 인터넷 진료예약 서비스6
6) 생활 속의 건강 홍보6
7) 새로운 조직문화 실천7
8) 성균관대 의과대학 교육병원 구축7
III. 결론7
<참고 문헌> 7
I. 서론
고객만족 경영은 거의 모든 기업이나 조직에서 고객만족을 중요한 업무 중의 하나로 실천하고 있다. 또한 병원이나 학교

참고문헌
삼성서울병원 간호부
삼성서울병원 홈페이지

하고 싶은 말
이 자료는 삼성서울병원 고객만족 경영사례를 분석, 정리한 A+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