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30일 화요일

마케팅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리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리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리포지셔닝 전략.pptx


목차
1.Basic ground
Questionnaire, Detailed points, Assorting tool

2.Chapter 1
coffee industry in Korea

3.Chapter 2
Analysis of
4 main coffee mix brands

4.Chapter 3
Intensive analysis and comparison of Maxim and French café

5.Chapter 4
Repositioning strategy for French Café


본문

개인 정보 & 성향 에 관한 설문입니다

1.귀하의 성별은? ① 남 ② 여

2 귀하의 나이는?
① 10대 ② 20~24세 ③ 25~29세 ④ 30~34세 ⑤ 35~39세 ⑥ 40세 이상

3 귀하의 직업은?
① 중, 고등학생 ② 대학(원)생 ③ 직장인 ④ 주부 ⑤ 기타

4. 귀하의 한달 평균 용돈은 얼마입니까?
① 10~20만원미만 ② 20~30만원미만 ③ 30~40만원미만 ④ 40~50만원미만
⑤ 50~60만원미만 ⑥ 60~70만원미만 ⑦ 70~80만원미만 ⑧ 90만원이상

5. 주로 어느 상황에서 커피믹스를 음용 하십니까?
① 졸음이 올 때 ② 누군가와 대화를 할 때 ③ 식사 후 후식 ④ 입이 심심할 때

6. 커피믹스를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① 가격 ② 맛&향 ③ 건강 ④ 구매 시 눈에 쉽게 띄는 제품



커피 브랜드에 대한 설문입니다

1. 커피믹스 브랜드 중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① 맥심 ② 칸타타 ③ 프렌치카페 ④ 테이터스 초이스 ⑤ 기타

2. 커피믹스 브랜드 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① 맥심 ② 칸타타 ③ 프렌치카페 ④ 테이터스 초이스 ⑤ 기타

3. 2번에 체크하신 브랜드를 선호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맛 ② 가격 ③ 건강 ④ 포장용기 ⑤ 기타

4. 선호 브랜드에 애호도(loyalty) 를 갖고 있습니까?
  매우 그렇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지 않다
(1)(2)(3)(4)(5)

5. 선호하는 브랜드가 구입처에 없다면, 다른 브랜드를 선택해도 차이가 없습니까?
  매우 그렇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지 않다
(1)(2)(3)(4)(5)


선호하는 커피 브랜드의 만족도에 대한 설문입니다

1. 선호하는 브랜드의 맛&향 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매우 만족한다 보통이다 매우 불만족 한다
(1)(2)(3)(4)(5)

2. 선호하는 브랜드의 가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매우 만족한다 보통이다 매우 불만족 한다
(1)(2)(3)(4)(5)

3. 선호하는 브랜드의 건강 적 측면의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매우 만족한다 보통이다 매우 불만족 한다
(1)(2)(3)(4)(5)


‘프렌치카페’ 브랜드 설문입니다

1. 프렌치카페 브랜드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① 예 ② 아니오

2. 프렌치카페의 ‘카제인나트륨’ 대체성분인 ‘무지방 우유’ 에 대해 들어 보신 적 있습니까?
① 네 ② 아니오

3. 실제 프렌치카페 제품이 건강에 더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2번에서 ①에 체크하신 분만)
① 네 ② 아니오

4. ‘무지방 우유’의 사용으로 인해 맛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하십니까?
(2번에서 ①에 체크하신 분만)
① 네 ② 아니오

5. 프렌치카페 제품의 ‘부드러움’ 을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점수를 주신다면?
많이 부드럽다 부드럽다 보통이다 덜 부드럽다 많이 덜 부드럽다
(1)(2)(3)(4)(5)

6. 프렌치카페 하면 더 강하게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① 건강(무지방우유) ② 악마(악마의 유혹)

7. 프렌치 카페 광고 모델로 옳은 사람들 2명 골라주세요.
① 이나영 ② 김태희 ③ 강동원 ④ 이민호 ⑤ 소지섭



본문내용
e, Detailed points, Assorting tool
Chapter 1
coffee industry in Korea
Chapter 2
Analysis of
4 main coffee mix brands
Chapter 3
Intensive analysis and comparison of Maxim and French cafe
Chapter 4
Repositioning strategy for French Cafe
PAGE:3
Basic Ground
PAGE:4
Front page
Back page
1. Questionnaire
2. Detailed points
3. Assorting tool
PAGE:5
개인 정보 & 성향 에 관한 설문입니다
1.귀하의 성별은? ① 남 ② 여
2 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