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8일 일요일

깨진 유리창 법칙 독후감(A+)

깨진 유리창 법칙 독후감(A+)
‘깨진 유리창 법칙’ 을 읽고.hwp


목차
‘깨진 유리창 법칙’ 을 읽고
인식의 중요성
‘깨진 유리창 법칙’ 이란
‘깨진 유리창 법칙’ 대책
실제 경험
느낀점


본문
이 책을 읽으면서 놀랐다. 누구나 삶을 살아가면서 겪었던 불친절함, 불청결함 등 그것이 비즈니스에 적용되어 하나의 이론이 되었다니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저자가 쉽게 ‘깨진 유리창 법칙’을 이야기하기 위하여 맥도날드, 코카콜라 등 실제 사례를 다뤄서 책의 내용 또한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나 또한 일상생활에서 많이 체험할 수 있었기 때문에 공감도 되었다.
‘깨진 유리창 법칙’은 작은 것의 위대함을 알려주는 유쾌한 성공 전략서이다. 똑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어떤 회사는 승승장구하고 어떤 회사는 실패하는가? 잘 나가던 회사가 문을 닫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문내용
었다. 저자가 쉽게 ‘깨진 유리창 법칙’을 이야기하기 위하여 맥도날드, 코카콜라 등 실제 사례를 다뤄서 책의 내용 또한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나 또한 일상생활에서 많이 체험할 수 있었기 때문에 공감도 되었다.
‘깨진 유리창 법칙’은 작은 것의 위대함을 알려주는 유쾌한 성공 전략서이다. 똑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어떤 회사는 승승장구하고 어떤 회사는 실패하는가? 잘 나가던 회사가 문을 닫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해답은 바로 ‘깨진 유리창’에 숨어 있다. 이거 하나 정도는 적당히 넘어가도 괜찮겠지 라며 우리가 소홀히 해왔던, 작은 것의 위대함을 알려주고 있는 이 책은 왜 우리가 깨진 유리창에 주목해야 하는지, 앞으로 깨진 유리창을 예방하고 수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변화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