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인천국제공항공사 합격 자기소개서

인천국제공항공사 합격 자기소개서
인천국제공항공사 합격 자기소개서.hwp


목차
1. 성장과정(각 1300b 이내)
2. 나의소개(성격의 장단점, 생활신조 등)
3. 학교생활, 사회봉사활동, 연수 및 여행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후 포부


본문
4. 지원동기 및 입사후 포부

어릴 적 한 스님께서 저를 보고 큰 땅을 딛고 살 팔자라고 하셨습니다. 성장하면서 저 역시 대한민국을 넘어 넓은 세계를 누비는 것을 꿈꿔왔습니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대한민국의 관문으로서, 또 아시아 최대의 물류허브로서의 인천국제공항은 세계를 꿈꾸는 소년과 국제통상학을 공부하는 학생에게 자아를 실현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곳입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일한다는 것은 비단 한 기업에서 일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를 위해 일하는 것인 만큼 제 개인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국가경쟁력을 높이는 것과 직결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공항의 경영업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만족스러운 공항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자기계발은 필수적일 것입니다.


본문내용
때 아버지의 실직은 제가 치열한 삶을 살도록 해주었습니다. 저는 자식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으셨던 부모님을 보며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도록 또 아들로서의 책임을 다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스스로 학비를 벌고 집에 생활비를 보테면서도 현재 수석 조기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공부와 일로만 제 20대를 보낸 것은 아닙니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기위하여 항상 우선순위를 두고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그 우선순위를 지금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을 기초로 정했습니다. 학업과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빠듯한 시간 속에서도 저는 소모임으로 밴드를 조직하여 리더로서 젊은 날 음악에도 심취해 보았고 많은 저와 같이 한 시대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사람과 뜨거운 사랑도 나누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