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9일 수요일

Herold Pinter, `THE HOMECOMING` 작품 연구

Herold Pinter, `THE HOMECOMING` 작품 연구
Herold Pinter, `THE HOMECOMING` 작품 연구.pptx


목차
Part 1. Ruth의 실체에 대한 이야기
Part 2. 다른 인물들의 이야기


본문
-Ruth가 그녀의 우월성(superiority)을 단언하기 위해 계획하는 반면, 남자들 중 누구도 Ruth를 이해하지 못 한다. 사실상 그들은 Jessie를 포함하여 여자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Pinter says, “그녀는 이 가족에 의해 의도적으로 오해받고 이용된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그녀는 whip과 함께 그들에게 적절하게 응수한다.”

ex) ‘If you want to play this game I can play it as well as you’

Ruth는 이 극 안에서 유일하게 재치있는 캐릭터 이다.

-그녀의 방어 혹은 Pinter가 부르듯이 그녀의 whip은 그녀의 재치-그녀의 지성과 그녀의 comic humor. Ruth는 이 극 안에서 유일하게 재치 있는 캐릭터이다.

-자존심을 유지하고 Lenny의 것(자존심/self-reliance)를 얻기 위해서 그녀는 복종에 빠지는 것을 피해야만 하며 이것은 Pinter의 작품에서 지배력(dominance)을 얻는 것을 요구한다.

-그녀에게 지배하는 위치를 가져다주었던 Ruth의 재기(wit)는 Lenny를 좌절시킨다.

ex) "If you take the glass. Ill take you" ,
"Whats that supposed to be? Some kind of proposal?



본문내용
로 Ruth는 매춘부가 되지 않는 다고 말한다.
Ruth가 계속하여 그 가족들과 남아 있었다는 충분한 근거가 없다.
남성이 지배할 수 없는 Pinter의 모든 여성인물들 처럼 Ruth는 자신이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 알게 되자 그녀 스스로 조용히 방어할 수 있는 최고의 순간을 기다리며 결국 그들을 지배한다.
Ruth가 harlot이라는 주장
Ruth가 harlot이 아니라는 주장
비평가들은 Ruth가 매춘부가 되기로 동의했다고 간주한다.
-Quigley는 Ruth가 Teddy와 결혼하기 전에도 매춘부였다고 주장한다.

-Ruth가 그녀의 우월성(superiority)을 단언하기 위해 계획하는 반면, 남자들 중 누구도 Ruth를 이해하지 못 한다. 사실상 그들은 Jessie를 포함하여 여자를 전혀 이해하지 못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