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수 노래방` swot 분석 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

`수 노래방` swot 분석 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
`수 노래방` swot 분석 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pptx


목차
서론
선정동기 및 소개

본론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6P 서비스

결론
개선방안


본문
秀 노래방 선정동기 및 소개

기존 노래방의 퇴폐적이고 어두운 이미지에서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바꾼 선두업체

카페같은 컨셉으로 시작하여 각 매장마다 다른 테마설정

직원들의 깔끔한 복장과 친절한 안내
6P 서비스
6P 서비스

마일리지 서비스 (현금보상, 해외여행)
간식 제공 서비스
휴대폰 충전 서비스
마이크 키핑 서비스
분실물 센터 운영
구강청정제 물티슈 비치
악기 (그랜드 피아노, 발리 전통 악기)


Price
秀노래방 역시 서비스 업계에서 흔히 실행되는 타임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오후 6시를 기준으로 하여 주간에는 10,000원, 야간에는
방의 크기 별로 15,000원에서 25,000원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본문내용
이미지에서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바꾼 선두업체
카페같은 컨셉으로 시작하여 각 매장마다 다른 테마설정
직원들의 깔끔한 복장과 친절한 안내

秀 노래방 테마

본 론

SWOT분석
강점
( S )

SWOT분석
약 점
( W )
기 회
( O )
위 협
( T )

경쟁사 분석

6P 서비스

업 체
가 격
秀 노래방
주간 10,000원, 야간 20,000원

주간 10,000원 야간 15,000원
주간특실 18,000원 야간특실 25,000원
락휴
주간 10,000원 야간 15,000원
주간특실 20,000원 야간특실 30,000원
Price
6P 서비스
秀노래방 역시 서비스 업계에서 흔히 실행되는 타임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오후 6시를 기준으로 하여 주간에는 10,000원, 야간에는
방의 크기 별로 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