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5일 수요일

창업론 여성전용택시 티아라

창업론 여성전용택시 티아라
[창업론] 여성전용택시 티아라.ppt


목차
사업 배경 및 동기
사업 아이템 개요
시장분석
마케팅 전략
재무 계획


본문
1. 사업 배경 및 동기

|왜 여성전용택시인가?
여셩의 사회적 진출 증가
여성 대상 범죄 증가
택시 이용에 대한 불안감
여성만을 위한 사업 증가
새로운 시장개척의 블루오션



여성만을 위한
믿을 수 있는
新 교통수단의 필요


2. 사업개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내ㆍ외부 인테리어


여성필수용품 비치 및 판매

여성운전자를
통한 공포감해소


기대효과


여성들의 공포감 해소
여성의 안전한 사회생활
여성의 필수용품을 통한 편의도모
광주의 명물로 자리매김, 나아가 전국으로 시장 확장 가능


3. 시장분석

|고객 분석(여성 시장)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
이를 통해 여성전용 택시의 시장성과 잠재력은 큼




본문내용
택시인가?
여셩의 사회적 진출 증가
여성 대상 범죄 증가
택시 이용에 대한 불안감
여성만을 위한 사업 증가
새로운 시장개척의 블루오션
여성만을 위한
믿을 수 있는
新 교통수단의 필요

2. 사업개요
|여성전용택시 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내ㆍ외부 인테리어
여성필수용품 비치 및 판매
여성운전자를
통한 공포감해소
기대효과
여성들의 공포감 해소
여성의 안전한 사회생활
여성의 필수용품을 통한 편의도모
광주의 명물로 자리매김, 나아가 전국으로 시장 확장 가능

3. 시장분석
|고객 분석(여성 시장)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
이를 통해 여성전용 택시의 시장성과 잠재력은 큼

4.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1.인지도 부족
2.택시회사로서의 경험 전무
3.다소 비싼 택시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