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2일 일요일

경영전략 미스터피자 해외진출전략

경영전략 미스터피자 해외진출전략
[경영전략] 미스터피자 해외진출전략.ppt


목차
-레드오션으로의 진출

-미스터 피자 소개

-성장 경영 전략

브랜드 포지셔닝과 여성 마케팅

-해외로의 진출


본문
역진출이 눈 앞에!
황문구 미스터 피자 대표(58)

“미스터피자가 처음 시작된 일본 측과
상표권 인수 협상 중”


Mr. Pizza 의 성장

1990.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1호) 개점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개점
1998.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 출원
1999. 회사 로고, 캐릭터 변경 .100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0. 세계 최초로 쌀로 만든 라이스피자 출시
2001. 160개 점포 개점
Star Brand Best Award 피자부문 1위
2004. 미스터피자200호점(영등포점) 탄생
포테이토골드 / 쉬림프 골드 피자 출시

Mr.Pizza 의 경영전략
기업별 – 성장 / 안정 / 축소 / 다각화

사업별 – 본원적 / 원가 / 차별화

기능별 – 마케팅 / 재무 / 생산 / 인사


본문내용

전체적 개요 소개- 집중해서 볼 부분 <마케팅>
*

레드오션

역진출이 눈 앞에!
황문구 미스터 피자 대표(58)
“미스터피자가 처음 시작된 일본 측과
상표권 인수 협상 중”

Mr. Pizza 의 성장
1990.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1호) 개점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개점
1998.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 출원
1999. 회사 로고, 캐릭터 변경 .100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0. 세계 최초로 쌀로 만든 라이스피자 출시
2001. 160개 점포 개점
Star Brand Best Award 피자부문 1위
2004. 미스터피자200호점(영등포점) 탄생
포테이토골드 / 쉬림프 골드 피자 출시
미스터 피자의 여성 고객 비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