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일 화요일

한솥도시락기업분석한솥도시락성공요인분석 PPT자료

한솥도시락기업분석한솥도시락성공요인분석 PPT자료
[한솥도시락기업분석]한솥도시락성공요인분석.ppt


목차
목차


Ⅰ. 한솥도시락의 급격한 성장


Ⅱ. 매장 인테리어의 변화


Ⅲ. 테이크아웃 판매방식


Ⅳ. 저가정책 시행


Ⅴ. 가맹점 관리제도 운영

본문
Ⅰ. 한솥도시락의 급격한 성장

1993년 설립된 ‘한솥’은 테이크아웃 도시락업계 1위 기업이다. 한국에 저렴한 테이크아웃 도시락이란 개념조차 없던 시절, 서울 종로구청 앞에 26.4㎡짜리 ‘한솥도시락’ 1호점을 선보인 뒤 20년이 지난 지금 630개에 이르는 가맹점을 보유할 정도로 성장했다.
한솥도시락은 도시락업체들 중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오랫동안 경영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향상을 통해서 이윤을 창출하여 온 것이다.
한솥도시락이 이처럼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던 것은 경쟁업체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요소를 부각시켰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서 성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었다.

본문내용
. 한솥도시락의 급격한 성장

Ⅰ. 한솥도시락의 급격한 성장
1993년 설립된 ‘한솥’은 테이크아웃 도시락업계 1위 기업이다. 한국에 저렴한 테이크아웃 도시락이란 개념조차 없던 시절, 서울 종로구청 앞에 26.4㎡짜리 ‘한솥도시락’ 1호점을 선보인 뒤 20년이 지난 지금 630개에 이르는 가맹점을 보유할 정도로 성장했다.
한솥도시락은 도시락업체들 중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오랫동안 경영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향상을 통해서 이윤을 창출하여 온 것이다.

Ⅰ. 한솥도시락의 급격한 성장
한솥도시락이 이처럼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던 것은 경쟁업체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요소를 부각시켰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활발한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0703941
<한국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331002272&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econovill.com/archives/79080
<이코노믹리뷰>
http://game.donga.com/66021/
<동아일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1290100178710014932&servicedate=20130129
<스포츠조선>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1170232
<한국경제>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130103/00000031
<아크로팬>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7228
<매일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102023733&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1/02/2013010201551.html
<조선비즈>

하고 싶은 말
[한솥도시락기업분석]한솥도시락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