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Air Asia 조직 커뮤니케이션

Air Asia 조직 커뮤니케이션
Air Asia 조직 커뮤니케이션.pptx


목차
● 조직 가치
● 조직 목표
● 조직 현황
매출(주요 수익)
조직도

본문
● 조직 가치
"Everybody Can Fly!"

“누구나 비행기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이가 항공 여행을 즐기는”

● 조직 목표
"이윤 추구"

에어아시아 코리아의 목표
"한국 내 인지도 상승! 한국 이용객 비중 50% 이상
2014년 까지 한국 매출액 60% 증가"

본문내용
행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이가 항공 여행을 즐기는”


Air Asia
조직 가치
PAGE:3
이윤추구


한국 내 인지도 상승!
한국 이용객 비중 50% 이상
2014년 까지 한국 매출액 60%증가


에어아시아 코리아의 목표
Air Asia
조직 목표
PAGE:4
에어아시아 코리아
2010.11월 ~
Air Asia
조직 현황
PAGE:5
에어아시아 코리아
2011년도
“1,082억”
(1082 → 1731)
Air Asia
조직 현황(매출 현황)
PAGE:6
에어아시아 코리아
2011년도
“20%”
(20→ 35%)
Air Asia
조직 현황(매출 현황)
PAGE:7
노선 현황
Air Asia
푸켓 발리&고향
조직 현황(매출 현황)
20개국
146개 노선


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