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기업소개 02 기업분석 -시장분석 -고객분석 -경쟁자분석 -SWOT분석 03 마케팅전략 -STP -4P -VIPS의 현재 전략 04 마케팅전략 제안 -현재전략강화 전략 -스테이크 강화 전략 -고객만족 및 잠재고객 유치 전략 05 QnA
본문 S 스테이크 메뉴 강화 프리미엄 레스토랑 이미지 강화 QSC 우수
W 높은 가격 부담감 경쟁사보다 적은 매장수
O 해외 인식 시장 성장 가능성 음식문화 변화
T 진입장벽 低, 경쟁 심화 경제 침체에 따른 소비 위축 경기 민감도 高, 외부영향 高
본문내용 -경쟁자분석 -SWOT분석 마케팅전략 -STP -4P -VIPS의 현재 전략 마케팅전략 제안 -현재전략강화 전략 -스테이크 강화 전략 -고객만족 및 잠재고객 유치 전략 QnA 01 02 03 04 05 -목 차 - 마케팅전략론 팀프로젝트 VIPS 마케팅전략 PAGE:4 01 기업소개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PAGE:5 01 기업소개 성장스토리 태동기(1988-1996) 부흥기(1997-2005) 4강 체제기(2006-) 빕스 오픈(1997) 빕스 업계1위(2010) 첫 중국진출 태동기(1988-1996) 빕스 오픈(1997) 부흥기(1997-2005) 4강 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