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VIPS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VIPS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VIPS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pptx


목차
01 기업소개
02 기업분석
-시장분석
-고객분석
-경쟁자분석
-SWOT분석
03 마케팅전략
-STP
-4P
-VIPS의 현재 전략
04 마케팅전략 제안
-현재전략강화 전략
-스테이크 강화 전략
-고객만족 및 잠재고객 유치 전략
05 QnA

본문
S
스테이크 메뉴 강화
프리미엄 레스토랑 이미지 강화
QSC 우수

W
높은 가격 부담감
경쟁사보다 적은 매장수

O
해외 인식 시장 성장 가능성
음식문화 변화

T
진입장벽 低, 경쟁 심화
경제 침체에 따른 소비 위축
경기 민감도 高, 외부영향 高

본문내용
-경쟁자분석
-SWOT분석
마케팅전략
-STP
-4P
-VIPS의 현재 전략
마케팅전략 제안
-현재전략강화 전략
-스테이크 강화 전략
-고객만족 및 잠재고객 유치 전략
QnA
01
02
03
04
05
-목 차 -
마케팅전략론 팀프로젝트
VIPS 마케팅전략
PAGE:4
01
기업소개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PAGE:5
01
기업소개
성장스토리
태동기(1988-1996)
부흥기(1997-2005)
4강 체제기(2006-)
빕스 오픈(1997)
빕스 업계1위(2010)
첫 중국진출
태동기(1988-1996)
빕스 오픈(1997)
부흥기(1997-2005)
4강 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