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서론 1-1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연구의 방법 및 범위 02이론적 고찰 2-1쇼핑관광의 정의 2-2쇼핑관광의 중요성 03명동의 현황 및 특징 3-1명동의 역사 3-2명동의 특징 3-3명동의 쇼핑 현황 분석 04명동 쇼핑관광의 문제점 4-1안내 표지판 부족 4-2유동인구 수용능력의 부족 4-3외국인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는 쇼핑 4-4제대로 된 통역서비스의 부재 05명동 쇼핑관광의 개선방안과 발전전략 모색 5-1안내표지판 증가와 특색 있는 표지판 개발 5-2유동인구 수용능력 증가 5-3정확한 가격표시제 5-4 외국어 통역시스템 구축과 친절한 쇼핑제공서비스 5-5명동의 브랜드 파워 증가 -2012 코리아그랜드세일 사례 06결론 6-1연구의 요약 및 결론 6-2연구의 한계점
본문 0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큰 성장을 보이는 한국의 쇼핑관광 2 방한 일정 중 쇼핑이 차지하는 비율
명동
2007년에 관광특구로 지정 > 단순한 쇼핑지역이 아닌 한국의 관광지
명동의 이미지 관리 쇼핑관광의 발전
본문내용 역사 3-2 명동의 특징 3-3 명동의 쇼핑 현황 분석 0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04 명동 쇼핑관광의 문제점 4-1 안내 표지판 부족 4-2 유동인구 수용능력의 부족 4-3 외국인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는 쇼핑 4-4 제대로 된 통역서비스의 부재 05 명동 쇼핑관광의 개선방안과 발전전략 모색 5-1 안내표지판 증가와 특색 있는 표지판 개발 5-2 유동인구 수용능력 증가 5-3 정확한 가격표시제 5-4 외국어 통역시스템 구축과 친절한 쇼핑제공서비스 5-5 명동의 브랜드 파워 증가 -2012 코리아그랜드세일 사례 06 결론 6-1 연구의 요약 및 결론 6-2 연구의 한계점 PAGE:3 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PAGE: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