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쇼핑관광의 발전방안-명동 중심으로

쇼핑관광의 발전방안-명동 중심으로
쇼핑관광의 발전방안-명동 중심으로.pptx


목차
01서론
1-1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연구의 방법 및 범위
02이론적 고찰
2-1쇼핑관광의 정의
2-2쇼핑관광의 중요성
03명동의 현황 및 특징
3-1명동의 역사
3-2명동의 특징
3-3명동의 쇼핑 현황 분석
04명동 쇼핑관광의 문제점
4-1안내 표지판 부족
4-2유동인구 수용능력의 부족
4-3외국인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는 쇼핑
4-4제대로 된 통역서비스의 부재
05명동 쇼핑관광의 개선방안과 발전전략 모색
5-1안내표지판 증가와 특색 있는 표지판 개발
5-2유동인구 수용능력 증가
5-3정확한 가격표시제
5-4 외국어 통역시스템 구축과 친절한 쇼핑제공서비스
5-5명동의 브랜드 파워 증가 -2012 코리아그랜드세일 사례
06결론
6-1연구의 요약 및 결론
6-2연구의 한계점


본문
0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큰 성장을 보이는 한국의 쇼핑관광
2 방한 일정 중 쇼핑이 차지하는 비율

명동

2007년에 관광특구로 지정 > 단순한 쇼핑지역이 아닌 한국의 관광지

명동의 이미지 관리
쇼핑관광의 발전

본문내용
역사
3-2 명동의 특징
3-3 명동의 쇼핑 현황 분석
0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04 명동 쇼핑관광의 문제점
4-1 안내 표지판 부족
4-2 유동인구 수용능력의 부족
4-3 외국인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는 쇼핑
4-4 제대로 된 통역서비스의 부재
05 명동 쇼핑관광의 개선방안과
발전전략 모색
5-1 안내표지판 증가와 특색 있는 표지판 개발
5-2 유동인구 수용능력 증가
5-3 정확한 가격표시제
5-4 외국어 통역시스템 구축과 친절한 쇼핑제공서비스
5-5 명동의 브랜드 파워 증가 -2012 코리아그랜드세일 사례
06 결론
6-1 연구의 요약 및 결론
6-2 연구의 한계점
PAGE:3
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PAG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