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카카오톡’의 사업현황 소개
Ⅱ. ‘카카오톡’ 성공요인 분석
Ⅲ. ‘카카오톡’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분석
Ⅴ. 마무리
본문 카카오톡?
주식회사 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가입자 현재 6000만명을 넘음. 스마트폰 사용자 중 80% 이상이 카카오톡을 사용
무료 메시지 전송을 넘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메시지, 사진, 동영상, 음성, 연락처 전송 서비스, 그룹 채팅, 아이디로 친구 찾기 등)
카카오톡의 수익 기반 영역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테마 공개화, 기프티콘, 게임, 광고 (플러스친구)
본문내용 ’의 브랜드 전략 분석 Ⅴ. 마무리 목차 PAGE:3 카카오톡? 마무리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브랜드 전략 주식회사 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가입자 현재 6000만명을 넘음. 스마트폰 사용자 중 80% 이상이 카카오톡을 사용 무료 메시지 전송을 넘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메시지, 사진, 동영상, 음성, 연락처 전송 서비스, 그룹 채팅, 아이디로 친구 찾기 등) 카카오톡의 수익 기반 영역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테마 공개화, 기프티콘, 게임, 광고 (플러스친구) PAGE:4 카카오톡? 마무리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브랜드 전략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 유사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차이점 다양한 기능과 습관적 사용 쉽고 간편한 사용법과 깔끔한 인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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