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해피콜 IMC 전략

해피콜 IMC 전략
해피콜 IMC 전략.pptx


목차
01 상황분석
02 자사분석
03 경쟁사분석
04 타겟분석
05 컨셉도출
06 IMC전략

본문
해피콜이 다가올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제품만 말해서는 위험하다!

" 다이아몬드 첨단 나노기술, 2500톤의 특수 단조공법
미국 FDA승인을 받았고 이 아르마이드 세라믹 기술은~ "



"혁신제품을 출시하더라도 그 이점을 온전히 누리기도 전에 경쟁사는 유사제품, 아니 오히려 그보다 더 향상된 제품을 출시해 버린다." - 브랜드 심리학 -

제품의 기능이나 디자인은 모방이 너무나 쉽다!

제품에만 머무르면 한계가 존재한다

본문내용
분석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전략
PAGE:3
해피콜 광고캠페인전략
상황분석
PAGE:4
시장상황
고공행진중인 프라이팬 시장
국내 브랜드의 등장과 함께 프라이팬 시장도 빠르게 성장 중
프라이팬 시장의 춘추전국시대
외국산
고가 제품
중국산
저가제품
국산
브랜드 제품
신흥세력
후끈 달아오른 국내 프라이팬 시장
4,000억원
성장
프라이팬 시장 규모
3조원
2011년
국내 주방용품 시장 규모
프라이팬은 주방용품 중 가장 시장 규모가 크고
회전율이 2~3년으로 짧은 소모성 제품이라
시장성이 크다는 것이 업계 인식
국산 제품의 성능이 더 뛰어나다는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도 최근 프라이팬 시장 확대의 배경
11.06.20 서울경제
PAGE:5
해피콜은 현재 성숙기
해피콜의 제품수명주기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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