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상황분석 02 자사분석 03 경쟁사분석 04 타겟분석 05 컨셉도출 06 IMC전략
본문 해피콜이 다가올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제품만 말해서는 위험하다!
" 다이아몬드 첨단 나노기술, 2500톤의 특수 단조공법 미국 FDA승인을 받았고 이 아르마이드 세라믹 기술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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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제품을 출시하더라도 그 이점을 온전히 누리기도 전에 경쟁사는 유사제품, 아니 오히려 그보다 더 향상된 제품을 출시해 버린다." - 브랜드 심리학 -
제품의 기능이나 디자인은 모방이 너무나 쉽다!
제품에만 머무르면 한계가 존재한다
본문내용 분석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전략 PAGE:3 해피콜 광고캠페인전략 상황분석 PAGE:4 시장상황 고공행진중인 프라이팬 시장 국내 브랜드의 등장과 함께 프라이팬 시장도 빠르게 성장 중 프라이팬 시장의 춘추전국시대 외국산 고가 제품 중국산 저가제품 국산 브랜드 제품 신흥세력 후끈 달아오른 국내 프라이팬 시장 4,000억원 성장 프라이팬 시장 규모 3조원 2011년 국내 주방용품 시장 규모 프라이팬은 주방용품 중 가장 시장 규모가 크고 회전율이 2~3년으로 짧은 소모성 제품이라 시장성이 크다는 것이 업계 인식 국산 제품의 성능이 더 뛰어나다는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도 최근 프라이팬 시장 확대의 배경 11.06.20 서울경제 PAGE:5 해피콜은 현재 성숙기 해피콜의 제품수명주기 (Produc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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